가수 제이세라, 오늘(18일) 이승철 ‘잊었니’ 리메이크 음원 발매! 원곡의 깊이에 짙어진 애절함!
![[사진 제공: 로즈버드]](https://seoulcultural.cdn.presscon.ai/prod/103/images/20251218/1766025697997_904022797.jpg)
가수 제이세라가 이승철의 명곡 ‘잊었니’를 자신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해 선보인다.
제이세라는 오늘(1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리메이크 신곡 ‘잊었니’를 발매한다.
이번 ‘잊었니’ 리메이크는 밴드 사운드가 중심이었던 원곡의 구조를 과감히 덜어내고, 어쿠스틱 기타와 스트링을 중심으로 한 섬세한 편곡 위 라틴 리듬을 더해 한층 짙은 애절함을 완성했다.
감정을 몰아붙이기보다 서서히 스며드는 구성 속 제이세라 특유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는 곡이 지닌 이별의 온도를 더욱 선명하게 드러낸다.
특히 원곡의 감성을 존중하면서도 담담하게 눌러낸 호흡과 폭발적인 고음이 교차되는 제이세라의 보컬은 ‘잊었니’를 또 하나의 현재형 발라드로 완성시키며 깊은 여운을 남긴다.
편곡에는 안다은 ‘피아노’, 정홍일 ‘동행’, San E&안다은 ‘우연히 봄’, 수니그룹 ‘나를 사랑했던 사람아’, 1415 ‘풀잎사랑’, 베이비블루 ‘잘 지내니’ 등 다수의 OST 및 리메이크 프로젝트를 통해 음악적 신뢰를 쌓아온 프로듀싱팀 어베인뮤직(Urbane Music)이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끌어올렸다.
지난 2010년 첫 싱글 ‘Lonely Night(론리 나이트)’로 데뷔한 제이세라는 ‘혼자 왔어요’, ‘그댄 정말 모를 거예요’, ‘사랑시 고백구 행복동’, ‘언제나 사랑해’ 등 다수의 히트곡을 비롯해 다양한 OST와 리메이크 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제이세라의 리메이크 신곡 ‘잊었니’는 오늘(1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