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방송
연예/방송

걸그룹 멜로디데이 출신 여은, 새 싱글 ‘오늘은 괜찮을 거야’ 오늘(28일) 발매!

김정희 기자
입력
[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가수 여은이 리스너들에게 잔잔한 위로를 전한다.

여은은 오늘(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오늘은 괜찮을 거야’를 발매한다.

‘오늘은 괜찮을 거야’는 어렵고 버거운 날이 있어도 잠깐 쉬어가도 된다는 위로를 담은 곡으로, ‘고된 하루가 무사히 지나면 피어날 꽃처럼 우리는/너의 시간이 또 한 걸음씩 천천히 나아갈 거야’처럼 따뜻한 분위기의 가사가 공감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특히 여은은 깨끗하고 맑은 목소리와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리스너들에게 힐링을 선물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번 곡은 국내외 수많은 유명 아티스트의 앨범 및 OST를 프로듀싱한 필승불패, 안솔희, UNIQUE CITY가 협업한 곡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여은은 걸그룹 멜로디데이 출신으로, ‘후회한다고 말해’, ‘늦은 밤 잠들어 있을 너에게’, ‘우리 헤어지자’, ‘이별하는 중’, ‘날 두고 가지 마’, ‘내 맘이 참 그래‘, ‘우리 다시 사랑한다면’, ‘내 품에 돌아와 줘’ 등 유려한 발라드 곡들로 음악 팬들의 두터운 지지를 받고 있다.

한편 여은의 신곡 ‘오늘은 괜찮을 거야’는 오늘(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될 예정이다.

김정희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