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BIG Naughty(빅나티), 오늘(12일) 새 싱글 '바이 바이' 발매! 이무진 피처링 참여
연예·방송
연예/방송

BIG Naughty(빅나티), 오늘(12일) 새 싱글 '바이 바이' 발매! 이무진 피처링 참여

김정희 기자
입력

아티스트 BIG Naughty(빅나티, 본명 서동현)이 이무진과 함께 위로송을 선보인다.

BIG Naughty(빅나티)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바이 바이'를 발매한다.

'바이 바이'는 BIG Naughty(빅나티)가 지난 6월 발매한 'MUSIC (Feat. 이찬혁)' 이후 3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이다.

AKMU(악뮤) 이찬혁에 이어 이번 '바이 바이'에는 싱어송라이터 이무진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BIG Naughty(빅나티)와 색다른 음악 케미스트리를 발휘했다.

매력적인 음색과 섬세한 보컬로 사랑 받고 있는 BIG Naughty(빅나티)와 이무진은 '바이 바이'를 통해 청춘의 벅찬 순간을 그려냈다.

바쁜 일상 속 하루를 마치고 집으로 퇴근하는 이들에게 전하는 따뜻한 위로의 메시지가 폭발적인 코러스와 어우러져 강렬한 몰입감을 선사한다.

BIG Naughty(빅나티)는 매번 장르와 스타일의 경계를 자유롭게 넘나들며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확장해온 아티스트다.

이번 '바이 바이'에서는 서정적인 밴드 사운드와 또 다른 서사로 변화와 성장을 꾀했다. BIG Naughty(빅나티)의 청춘 기록이 많은 이들의 공감을 자아낼 전망이다.

올 여름 각종 음악 페스티벌을 종횡무진한 BIG Naughty(빅나티)가 따뜻한 신곡으로 가을의 포문을 연다. 친근하면서도 오래 남을 BIG Naughty(빅나티)만의 울림 있는 음악이 기대감을 불러모으고 있다.

BIG Naughty(빅나티)의 신곡 '바이 바이 (Feat. 이무진)'는 오늘(12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사진 = 하이어뮤직 제공]

김정희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