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패션/뷰티/ 트렌드

변우석-에스파 카리나, 압도적인 존재감 뽐낸 프라다 패션쇼 출국길

이하영 기자
입력
변우석
카리나

1월 16일 오전, 배우 변우석과 에스파(aespa) 멤버 카리나가 ‘프라다 2026 가을/겨울 남성복 패션쇼’ 참석을 위해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이탈리아 밀라노로 출국했다.

변우석은 조각 같은 비주얼과 캐주얼한 공항패션으로 시크한 면모를 선보인 반면, 카리나는 압도적인 여신 미모와 세련된 공항패션으로 출국길에 나섰으며, 특유의 러블리한 분위기로 등장해 현장에 있는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변우석과 카리나가 착용한 제품은 모두 프라다(PRADA) 제품으로 알려졌다.  

변우석
카리나

변우석은 빈티지한 소재의 가죽 재킷과 스트레이트 핏 데님 팬츠, 나일론 소재의 스니커즈를 착용해 캐주얼한 스타일링을 선보였으며, 여기에 코듀로이 캡과 세련된 라인의 모던한 쉐입이 돋보이는 스웨이드 버클 백을 매치해 클래식한 포인트를 더해주었다.

카리나는 체크 패턴이 매력적인 후디 재킷에 클래식한 스타일과 스포티한 디테일이 조화를 이루는 쇼트 슬리브 스웨터, 플리츠 스커트 그리고 스웨이드 벨트를 매치해 우아한 룩을 연출했으며, 여기에 블랙 컬러의 펌프스와 앤티크한 마감이 돋보이는 가죽 토트백을 매치해 모던한 무드를 더했다.

한편, 변우석과 카리나가 참석 예정인 ‘프라다 2026 가을/겨울 남성복 컬렉션 쇼’는 한국 시간 기준 1월 18일 오후 10시에 진행될 예정이다.[자료 제공 – 프라다(PRADA)]

이하영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