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방송
연예/방송

걸그룹 멜로디데이 출신 여은, 오늘(16일) 신곡 ‘아무리 지워도 네가 서있어‘ 발매!

김희정 기자
입력
[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가수 여은이 짙은 이별 공감대를 자극한다.

여은은 오늘(1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아무리 지워도 네가 서있어‘를 발매한다.

‘아무리 지워도 네가 서있어‘는 ‘시간이 흐르면 잊힐 줄 알았는데 나는 아직 그 자리에 멈춰있어’라는 가사처럼 망각이라는 약조차 통하지 않는 지독한 이별의 후유증을 섬세하게 풀어냈다.

아침의 찬 공기, 텅 빈 방, 애써 괜찮은 척하다가 결국 흘러내리는 눈물까지 일상의 가장 사소한 순간마다 스며든 그리움을 담담히 짚어가던 곡은 ‘아무리 지워도 네가 서있어’라는 후렴에서 결국 터져 나온다. 

억지로 밀어낼수록 더 또렷해지는 기억의 아이러니를 여은 특유의 애절한 음색으로 표현하며 깊은 공감을 자아낸다.

특히 절제와 분출을 오가는 여은의 보컬 완급 조절은 곡의 서사를 더욱 선명하게 완성한다. 이별을 겪어본 이들이라면 누구나 고개를 끄덕이게 될 현실적인 가사와 가슴을 저미는 멜로디가 진한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여은은 걸그룹 멜로디데이 출신으로, ‘후회한다고 말해’, ‘늦은 밤 잠들어 있을 너에게’, ‘우리 헤어지자’, ‘이별하는 중’, ‘날 두고 가지 마’, ‘너와 함께 한 시간이 지나가고’, ‘내 사랑이 떠난 날’, ‘사랑한다 사랑해’ 등 다양한 발라드 곡으로 활발한 활동 중이다.

한편, 여은의 새 디지털 싱글 ‘아무리 지워도 네가 서있어‘는 오늘(1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희정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