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방송
연예/방송

‘원조 감성 발라더’ 란, 새 싱글 ‘참 오랜만이네요’ 오는 2일 발매! 가슴 저미는 이별 발라드!

김정희 기자
입력
[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가수 란이 진한 발라드 감성으로 컴백한다.

란은 오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참 오랜만이네요’를 발매한다.

‘참 오랜만이네요’는 후회만 남겨진 사랑에 대한 그리움을 간직한 곡으로, ‘이제 난 새로운 사랑을 찾아요 그대가 내게 다시 또 알려주고 간 이 사랑을/이제 두 번 다시 후회는 없어 함께 보낸 그 시간을 간직할 테니’처럼 현실적인 가사가 가슴 저미는 감동을 자아낸다.

특히 란 특유의 절절함이 묻어있는 보컬과 섬세한 감성이 어우러져 진한 감동과 여운을 선사할 계획이다.

이번 곡은 국내외 수많은 유명 아티스트의 앨범 및 OST를 프로듀싱한 필승불패, 김제이미, 이채빈이 의기투합해 란과 시너지를 높였다.

란은 지난 2006년 ‘The Second Story(더 세컨드 스토리)’로 가요계 데뷔한 이후 ‘그대 하나만’, ‘떠나간다’, ‘너는 잘 지내 보여’, ‘결국에 우리’, ‘그리워 눈물이 난다’, ‘위로’, ‘다툼’, ‘사랑에 미치다’ 등 다수의 발라드곡을 선보이며 ‘원조 감성 발라더’로 자리매김했다.

한편 란의 신곡 ‘참 오랜만이네요’는 오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될 예정이다.

김정희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