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방송
연예/방송
모닝커피, 새 싱글 ‘눈물이 말을 하네요’ 오늘(15일) 발매! 애절한 감성 발라드
김현정 기자
입력
![[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https://seoulcultural.cdn.presscon.ai/prod/103/images/20251115/1763196228054_396780103.jpg)
가수 모닝커피(Morning Coffee)가 깊은 감정선으로 채운 이별 발라드로 돌아온다.
모닝커피는 오늘(1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눈물이 말을 하네요’를 발매한다.
이번 곡은 떠나간 사랑을 잊지 못한 채 여전히 그 자리에 머물고 있는 슬픔을 담은 정통 발라드로, 한층 깊어진 모닝커피의 보컬 감성이 돋보인다.
‘눈물이 말을 하네요 아직 그대 내 맘에 있다고 말야’라는 가사는 다 잊었다고 스스로를 다독이면서도 결국은 그리움에 무너지는 화자의 내면을 섬세하게 그려낸다.
잔잔한 피아노 선율 위 더해진 스트링과 웅장한 사운드가 감정을 끌어올리며 모닝커피 특유의 따뜻하면서도 짙은 보컬 톤이 절제된 슬픔 속에서 더 큰 여운을 안긴다.
‘눈물이 말을 하네요’는 작사가 전누리와 작곡가 필승불패, 육상희, 장석원이 합작해 곡의 깊이를 더했다.
모닝커피는 지난 2017년 첫 싱글 ‘벚꽃이 거리를 가득 채워’로 데뷔한 이후, ‘우리 사랑은 여기까지야’, ‘한여름의 겨울’, ‘이 노래에 널 흘려보내’, ‘오늘은 보고 싶다’ 등 다양한 발라드 곡으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모닝커피의 새 디지털 싱글 ‘눈물이 말을 하네요’는 오늘(1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김현정 기자
밴드
URL복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