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방송
연예/방송
‘엠카’ HITGS(힛지스), ‘HAPPY’ 에너지 발산…보기만 해도 ‘해피 바이러스’
김현정 기자
입력
![[사진 = 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 화면 캡처]](https://seoulcultural.cdn.presscon.ai/prod/103/images/20251024/1761266648863_889070484.jpg)
‘5세대 슈퍼루키’ HITGS(힛지스)가 보기만 해도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했다.
HITGS는 23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첫 번째 미니앨범 ‘Things we love : I(띵스 위 러브 : 아이)’의 타이틀곡 ‘HAPPY(해피)’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HITGS는 파스텔 톤과 비비드한 색상이 돋보이는 상큼하고 러블리한 스타일링과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HITGS는 곡 제목 ‘HAPPY’처럼 청량한 콘셉트와 러블리한 표정 연기, 밝고 따라 하기 쉬운 안무를 조화롭게 선보이며 무대 위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HITGS는 곡의 분위기에 맞춰 사랑스럽고 밝은 미소를 보여주며 곡의 서사를 표현했다.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함께 청량하고 깔끔한 보컬이 어우러져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했으며 곡의 분위기를 살려주는 포인트 안무들이 더해져 보는 재미를 한층 높였다.
타이틀곡 ‘HAPPY’는 ‘순수하기 때문에 누구보다 솔직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꾸밈없이 자신을 표현하는 10대의 에너지를 전하고 있다. HITGS는 HAPPY한 모습부터 UNHAPPY한 모습까지 모두 곡에 담아내며 단번에 귀를 사로잡는 중독성을 선사하고 있다.
한편 HITGS는 각종 음악 방송을 통해 ‘HAPPY’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김현정 기자
밴드
URL복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