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OT(티아이오티), 미니 4집 'MY PRIDE' 콘셉트 포토·필름 공개

그룹 TIOT(티아이오티)가 내면과 외면을 오가는 상반된 무드로 청춘의 자아를 탐구하는 메시지를 예고했다.
TIOT(김민성, 금준현, 홍건희, 최우진, 신예찬)는 최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3일 발매되는 네 번째 미니앨범 'MY PRIDE(마이 프라이드)'의 콘셉트 포토와 필름 2종을 선보였다.

이번에 공개된 콘텐츠는 'INSIDE'와 'OUTSIDE' 버전으로 서로 반전되는 무드를 통해 앨범의 서사를 확장한다.
먼저 INSIDE 버전 속 멤버들은 날 선 표정과 절제된 제스처로 긴장감을 드러냈다. 긴박한 사운드와 격렬한 장면들이 치열한 내면의 목소리를 표현하듯 날카로운 인상을 주고 있다.
OUTSIDE 버전은 정반대의 결을 보여주며 시선을 모았다. 멤버들의 루즈한 포즈와 장난스러운 제스처, 경쾌한 리듬 속 자유분방한 매력이 청춘의 해방감을 보여주며 보는 이들에게 생기와 활력을 전하고 있다.

TIOT의 네 번째 미니앨범 'MY PRIDE'는 "세상의 소음이 아닌 나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순간"을 주제로 진정한 자아를 찾아가는 청춘의 서사를 담았다. 이번 콘셉트 포토와 필름 또한 앨범이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직관적으로 풀어내며 발매 전부터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MY PRIDE'로 돌아오는 TIOT는 첫 유럽투어의 경험치와 글로벌 성장세를 발판삼아 한층 진정성 있는 메시지와 깊어진 음악적 성숙을 담아낼 예정이다. 이번 앨범으로 TIOT가 어떤 새로운 무대와 청춘의 기록을 써 내려갈지 주목된다.
한편 TIOT의 네 번째 미니앨범 'MY PRIDE'는 오는 23일 발매된다.[사진 = 레드스타트이엔엠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