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주호, 오늘(19일) 신곡 '러브스케치' 발매! 데뷔 후 첫 밴드 사운드
연예·방송
연예/방송

주호, 오늘(19일) 신곡 '러브스케치' 발매! 데뷔 후 첫 밴드 사운드

김정희 기자
입력

 가수 주호가 자작곡 '러브스케치'를 통해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한다.

주호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러브스케치'를 발매한다.

'러브스케치'는 주호가 직접 작사, 작곡한 밴드 사운드 기반의 곡이다. 주호는 데뷔 후 처음 시도하는 장르를 통해 이전과 다른 음악의 결을 선보인다. 밝고 희망찬 리듬이 많은 이들의 가슴 속에도 동기부여를 전할 예정이다.

특히 '러브스케치' 곡 전반에 걸쳐 인생이라는 캔버스에 하나하나 그려지는 장면처럼 여정을 표현했다. 이를 통해 주호는 힘겨운 순간에도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용기를 노래한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러브스케치' 뮤직비디오에는 모델 겸 배우 한승훈이 남자 주인공으로 출연한다.

2024 서울패션위크에서 훈훈한 비주얼과 피지컬로 주목 받은 한승훈은 이번 '러브스케치' 뮤직비디오를 통해 배우로 전격 데뷔한다. 한승훈이 표현하는 시작과 도전의 설렘을 만날 수 있다.

주호는 올해 1월 자작곡 '안녕을 말할 때'를 시작으로 왕성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어 이번 '러브스케치'에서도 감미로운 목소리로 가을의 시작을 알릴 예정이다.

단순히 듣고 지나가는 곡이 아닌, 삶의 한 장면이자 응원의 메시지로 특별한 여운을 남길 주호의 신곡 '러브스케치' 완곡과 뮤직비디오 본편은 오늘(19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사진 = 레이벡스 제공]

김정희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