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방송
연예/방송
걸그룹 멜로디데이 출신 여은, 오늘(19일) 새 싱글 ‘우리 다시 사랑한다면’ 발매!
조채윤 기자
입력
![[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https://seoulcultural.cdn.presscon.ai/prod/103/images/20250819/1755564756457_713991765.jpg)
가수 여은이 애잔한 이별 감성으로 여름밤을 수놓는다.
여은은 오늘(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우리 다시 사랑한다면’을 발매한다.
신곡 ‘우리 다시 사랑한다면’은 사랑했던 그때의 순간을 기억하며 아직도 아파하는 한 여자의 그리움과 슬픔을 담은 이별 발라드 곡이다.
‘우리 다시 사랑한다면 그때로 돌아간다면 더 많이 사랑해 줄 텐데/바보처럼 널 보내고 난 뒤 이렇게 후회만 하는 나야 아직 사랑해’처럼 진솔한 마음이 담긴 솔직한 노랫말과 애틋한 멜로디가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여은은 특유의 맑고 청아한 보이스와 폭발적인 고음, 디테일한 감정선으로 이별의 슬픔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이번 곡은 수많은 앨범을 작곡해 온 작곡가 필승불패, 육상희, 영오 (05)가 함께 해 완성도를 높였다.
여은은 걸그룹 멜로디데이 출신으로, ‘후회한다고 말해’, ‘늦은 밤 잠들어 있을 너에게’, ‘우리 헤어지자’, ‘이별하는 중’, ‘날 두고 가지 마’, ‘내 맘이 참 그래‘, ‘밤하늘의 별도 너처럼 빛나진 않잖아’ 등 독보적인 색깔의 발라드 곡을 발표하며 활발한 활동 중이다.
한편 여은의 신곡 ‘우리 다시 사랑한다면’은 오늘(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조채윤 기자
밴드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