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태성X가수 성유빈 형제, 母 박영혜 작가 지원사격! '고.소.해' 출연 확정!

박영혜 작가의 브랜드 공연 '고.소.해' 멘토링 쇼에 그의 두 아들, 배우 이태성과 가수 성유빈 형제가 특별 게스트로 출연을 확정했다.
이태성과 성유빈이 이달 25일 오후 2시 안산문화예술의전당 국제회의장에서 열리는 '고.소.해(고민·소통·해소)' 멘토링 쇼 무대에 올라 박영혜 작가의 든든한 지원사격에 나선다.
이들 형제는 무대에 올라 박영혜 작가와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며, 가족 간의 사랑과 유대, 그리고 세대 간의 공감을 전할 예정이다. 따뜻한 대화와 진심 어린 무대를 통해 관객들에게 가족의 소중함을 다시금 느끼게 하는 시간을 선사할 계획이다.
박영혜 작가는 앞서 SBS '미운 우리 새끼'를 통해 두 아들을 바르게 키워낸 따뜻한 모성애와 헌신적인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감동을 알렸던 바 있다.
이번 '고.소.해' 무대에서도 박영혜 작가의 진심 어린 마음과 가족을 향한 사랑이 고스란히 전해지며, 관객들에게 또 한 번 따뜻한 울림과 깊은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고.소.해'는 고민을 가진 이들과 함께 소통하며, 공감과 긍정의 메시지를 전하고 스스로의 삶을 해소하고 나아갈 힘을 얻도록 돕는 박영혜 작가의 멘토링 쇼다.


박영혜 작가는 멘토로서 사연자들의 이야기를 경청하고, 저마다의 고민을 진솔하게 풀어내는 과정을 이끌 예정이다. 특유의 진정성 있는 소통과 따뜻한 시선으로 관객들에게 마음을 어루만지는 힐링의 순간이 전해질 전망이다.
박영혜 작가는 "요즘 바쁜 두 아들이 먼저 '고.소.해' 출연하고 싶다고 말해줘 눈물이 핑 돌았다. 두 아들이 함께해줘 든든하고 힘이 난다"면서 "이번 무대에는 생각지도 못한 다양한 사연자들이 함께한다. 관객들도 자연스럽게 자신의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따뜻한 시간이 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티켓은 현장 구매 가능하며, 안산 시민 및 가족 동반 관객을 위한 특별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마련되어 있다. 관객들은 현장에서 따뜻한 소통과 공감의 시간을 함께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고.소.해'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사진 제공: 97484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