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드라마 '최애가 나타났다!' 아이돌 김강민과 열혈팬 박진우의 아찔한 로맨스! 메인 예고·포스터 공개!

아이돌 김강민과 팬 박진우 사이에 세상에서 제일 감미로운 사고가 발생한다.
오는 29일(금) 첫 공개되는 웹드라마 ‘최애가 나타났다!’(연출 백민희/ 극본 선비와맑음/ 제작 IPQ(아이피큐), MOTD(엠오티디))에서 메인 예고편(https://youtu.be/4jWc-Vvb_s0?si=2QshNBniikz1vQXD)과 포스터를 공개, 국민 아이돌 최시열(김강민 분)과 열혈 덕후 나애준(박진우 분) 사이 아찔한 로맨스를 기대케 하고 있다.
‘최애가 나타났다!’는 여러 플랫폼에서 인기리에 연재된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국민 아이돌 에이원의 멤버 최시열(김강민 분)과 그를 덕질하는 고등학교 선생님 나애준(박진우 분)의 이야기를 그리는 BL 로맨틱 코미디.
떠오르는 신예 배우 김강민과 오메가엑스 멤버인 박진우의 풋풋한 시너지를 예고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메인 예고편 영상 속에는 ‘바짝 말라가던 나의 세계로 최애가 들어왔다’는 문구처럼 서로에게 덕통사고를 당한 최시열과 나애준의 아슬아슬한 텐션이 담겨 있다.
나애준은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던 시절 아이돌 멤버 최시열의 응원을 듣고 살아갈 힘을 얻었던 바, 그 이후로 줄곧 최시열을 비밀리에 덕질하고 있던 상황.
직장에서는 일반인 코스프레를 하며 은밀하게 덕질을 이어가던 중 나애준의 덕심을 일깨우는 뜻밖의 만남이 성사된다. 화면 속에서만 봤던 최애 최시열이 나애준의 직장인 학교에 나타나는 것.
설상가상 최시열은 “나애준 선생님께 지도받고 싶은데요”라며 대놓고 나애준을 점찍는 것은 물론 “좋아해요”, “저랑 라면 먹을래요?” 등 화끈한 플러팅으로 덕후의 심장을 요동치게 만든다.
쉴 새 없이 이어지는 설렘 융단폭격에 정신이 혼미해진 나애준이 끝까지 일반인 코스프레를 유지할 수 있을지 호기심이 커진다.
뿐만 아니라 어느덧 가까워진 두 사람 사이에 미묘한 텐션이 감돌아 보는 이들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한다.
함께 하는 시간이 길어질수록 미처 몰랐던 마음속 상처와 갈등도 조금씩 드러나고 있어 과연 최시열과 나애준의 관계가 어떻게 변하게 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함께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서로에게 바짝 붙어선 최시열과 나애준의 핑크빛 기류가 담겨 흥미를 돋운다.
화려한 무대의상과 메이크업으로 아이돌 포스를 뿜어내는 최시열과 그의 품에 안긴 나애준의 진한 눈맞춤이 도파민 지수를 샘솟게 하고 있다. 이에 덕후들이라면 모두가 한 번쯤 꿈꿨을 로망을 제대로 실현해줄 ‘최애가 나타났다!’ 첫 공개가 기다려진다.
한편, 어제(21일) ‘최애가 나타났다!’를 고대하는 팬들을 위해 프리미엄 시사회 이벤트가 개최됐다. 연출을 맡은 백민희 감독과 김강민, 박진우, 김홍준은 무대인사를 통해 직접 팬들을 만나며 특별한 추억을 선물해 훈훈함을 더했다.
특히 시사회가 진행되는 동안 관객들은 드라마 속에 깊게 몰입해 과연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무엇보다 시사회에서는 극 중 시열이 소속된 아이돌 그룹 에이원이 깜짝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때문에 드라마 속 국민 아이돌로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는 에이원 멤버들의 활약도 주목되고 있다.
아이돌 김강민과 열혈 팬 박진우의 달콤한 로맨스가 펼쳐질 웹드라마 ‘최애가 나타났다!’는 오는 29일(금) 티빙, 왓챠, 헤븐리, KT Genie TV, LG U+ TV, SK B tv, 일본은 후지 TV의 OTT 플랫폼 FOD, 미주는 아이치이(iQIYI), 그 외 가가울랄라(GagaOOLala) 등을 통해 첫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