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보라미유, 오늘(16일) 영화 '첫사랑 엔딩' 컬래버 음원 '바다 가자' 발매 '설렘 고조'
연예·방송
연예/방송

보라미유, 오늘(16일) 영화 '첫사랑 엔딩' 컬래버 음원 '바다 가자' 발매 '설렘 고조'

김정희 기자
입력
[사진 = TOON STUDIO 제공]
[사진 = TOON STUDIO 제공]

 가수 보라미유가 첫사랑의 설렘을 노래한다.

보라미유가 가창에 참여한 영화 '첫사랑 엔딩' 컬래버레이션 음원 '바다 가자'가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바다 가자'는 지난 2022년 가수 로지(ROZY)가 발매한 곡이다. 보라미유는 듣기만 해도 설레는 음색에 경쾌한 리듬과 시원하게 퍼지는 기타 사운드, 섬세한 편곡을 더해 함께했던 여름날의 두근거림을 생생하게 떠올리게 할 예정이다.

특히 "푸른 바다 뜨거운 태양 / 낭만의 그곳으로 떠나요 / 모두 다 버리고 더 자유롭게 / 둘만의 여행을 떠나가요 / 바다에 뛰어들고 싶어 / 우리의 추억이 아름답게" 등 청량함이 느껴지는 가사와 어우러지는 보라미유의 맑고 투명한 목소리는 듣는 이들에게 설렘을 선사할 전망이다.

최근 보라미유는 '희재', 'clover #1(클로버 #1)', 'clover #2', '있잖아' 등 리스너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앨범들을 발표하며 사랑받아왔다. 이에 보라미유가 '바다 가자'를 통해 다시 한번 모두의 귀를 사로잡을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영화 '첫사랑 엔딩'은 장하오천의 소설 '나의 세상을 완성해 줘'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첫사랑은 이뤄지지 않는다는 속설에 도전하는 소년, 소녀의 청춘 로맨스다. 오는 27일 국내 개봉을 앞두고 있다.

한편 보라미유가 가창한 영화 '첫사랑 엔딩' 컬래버레이션 음원 '바다 가자'는 16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김정희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