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방송
연예/방송

가수 한경일, 새 싱글 ‘사랑이 너라서’ 오늘(20일) 발매! 스며드는 사랑의 온기!

조채윤 기자
입력
[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가수 한경일이 사랑의 온기를 담은 신곡으로 돌아온다.

한경일은 오늘(2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사랑이 너라서’를 발매한다.

이번 신곡 ‘사랑이 너라서’는 평범했던 하루를 특별하게 바꿔주는 사랑의 기적을 노래한 발라드 곡이다.

‘너라서 사랑이 너라서 고마워 모든 순간 너야/수줍게 웃던 그날 내게로 온 너 그 후로 빛난 내 하루 따스한 햇살처럼 갈게’처럼 사랑에 대한 감사와 따스한 마음을 담은 노랫말과 부드러운 스트링 선율이 어우러져 서정적인 감동을 전한다.

특히 한경일의 깊이 있는 허스키 보컬과 후반부로 갈수록 감정의 깊이를 더해가는 목소리는 사랑의 소중함을 진정성 있게 전달한다.

이번 곡은 떠오르는 신예 작사가 이문희와 작곡가 필승불패, 메테오가 의기투합해 완성도를 높였다.

한경일은 지난 2002년 1집 앨범 ‘한경일 No.1’으로 정식 데뷔한 이후 ‘내 삶의 반’, ‘한 사람을 사랑했네’, ‘이별은 멀었죠’ 등 곡으로 오랜 사랑을 받았으며, 현재까지 수많은 발라드 곡을 발매하며 꾸준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한경일의 신곡 ‘사랑이 너라서’는 오늘(2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될 예정이다.

조채윤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