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오스틴킴, 신곡 ‘허락하소서’ 스페셜 클립 공개. “애절함과 미성의 콜라보”
연예·방송
연예/방송

오스틴킴, 신곡 ‘허락하소서’ 스페셜 클립 공개. “애절함과 미성의 콜라보”

김정희 기자
입력

가수 오스틴킴이 신비로운 오리엔탈 무드를 담은 스페셜 클립을 공개했다.

오스틴킴은 지난 18일 첫 번째 디지털 싱글 ‘허락하소서’를 발표했다. 동시에 1theK(원더케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스페셜 클립을 공개하며 팬들에게 깊은 감동을 전했다.

영상 속 오스틴킴은 흑백 배경과 잔가지가 뻗은 나무 화분 소품이 어우러진 고즈넉한 장면 속에서 노래를 부르며 애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중반으로 갈수록 분위기가 한층 고조되며 배경은 푸른 우주를 연상케 하는 공간으로 전환됐다.

오스틴킴은 달빛에 드리운 그림자를 떠올리게 하는 실루엣으로 등장해 후렴구를 힘 있게 불렀다. 천둥 같은 긴장감을 자아내며 신곡이 전하는 애절한 감정을 시각적으로 구현했다.

노래가 끝난 뒤 이어진 잔잔한 국악 선율은 한 편의 사극 영화를 보는 듯한 깊은 울림을 남기며 스페셜 클립을 마무리했다.

‘허락하소서’는 한 사람을 향한 애절한 마음을 전하지 못한 채, 세월 속에 흘려보낼 수밖에 없는 운명을 담아낸 곡이다.

피아노 선율로 시작해 기타, 현악, 국악, 드럼이 차례로 더해지며 웅장하게 전개되고, 여기에 오스틴킴의 부드럽고 힘 있는 미성이 어우러져 영화 같은 드라마틱한 서사를 완성했다.

오스틴킴은 JTBC 오디션 프로그램 ‘팬텀싱어4’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크로스오버 그룹 포르테나의 리더이자, 주목받는 콘트랄토이다. 매력적인 중성적 보이스와 강렬한 개성으로 대중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자료제공-쇼플레이>

김정희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