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
공연/영화
플라이 투 더 스카이 환희, 2년 만의 단독 콘서트 ‘Two Be Continued’ 창원 12월 25일·대구 12월 31일 개최 확정!
김창섭 기자
입력

가수 환희가 2년 만에 단독 콘서트로 팬들과 다시 만난다.
환희는 오는 12월 25일 창원 KBS창원홀, 31일 대구 엑스코 오디토리움에서 2025 단독 콘서트 ‘Two Be Continued(투 비 컨티뉴드)’를 연다.
이번 단독 콘서트는 지난 2023년 12월 개최한 ‘OVER THE SKY(오버 더 스카이)’ 이후 2년 만의 단독 콘서트로, 한층 깊어진 음악 세계와 변함없는 감성으로 무대의 서막을 연다.
이번 공연은 환희 음악 인생의 또 다른 장을 여는 무대다. 앞서 ‘R&B의 정수’를 노래하며 시대를 대표해온 그는 최근 ‘소울 트로트’라는 새로운 장르의 선두주자로 자리하며 음악적 스펙트럼을 한 단계 확장시켰다.
환희는 트로트와 가요가 공존하는 전무후무 하이브리드 공연으로 전 세대를 아우르며 특유의 소울풀한 음색과 진심 어린 감성을 고스란히 전달할 예정이다.
지난 1999년 플라이투더스카이 1집 ‘Fly To The Sky’로 정식 데뷔한 환희는 최근 MBN ‘현역가왕2’로 존재감을 입증하며 제2의 전성기를 보내고 있다.
한편 2025 환희 단독 콘서트 ‘Two Be Continued’ 창원, 대구는 NOL 티켓에서 예매 가능하다.[사진 제공: BT엔터테인먼트]
김창섭 기자
밴드
URL복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