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방송
연예/방송

‘아기가 생겼어요’ 최진혁-오연서, 우연이 만든 ‘운명적 사랑’...종합 예고 영상 공개!

이하영 기자
입력

채널A가 새 토일드라마 ‘아기가 생겼어요’로 로맨스 명가의 저력을 입증한다.

오는 1월 17일(토) 첫 방송하는 채널A 새 토일드라마 ‘아기가 생겼어요’(극본 소해원/연출 김진성/기획 채널A/제작 미디어그룹 테이크투, 스튜디오 PIC)는 이번 생에 결혼은 없다던 두 남녀의 하룻밤 일탈로 벌어진 역주행 로맨틱 코미디로, 동명의 웹소설과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작품마다 변화무쌍한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이며 시청자의 사랑을 받는 배우 최진혁(강두준 역), 오연서(장희원 역), 홍종현(차민욱 역), 김다솜(황미란 역)의 만남이 눈길을 끈다.

이 가운데 ‘아기가 생겼어요’가 채널A 주말드라마 첫 주자로 나선다. 특히 이 시간대는 예능 및 교양, 드라마 등 각 방송사의 대표 프로그램이 편성되어 있는 만큼 국내∙외 K-드라마 열풍을 이어갈 새로운 주말드라마의 탄생에 이목이 쏠린다.

무엇보다 ‘아기가 생겼어요’가 주목받는 이유는 원조 연애 프로그램 ‘하트시그널’과 ‘하트페어링’의 연이은 흥행으로 리얼리티 연애 예능 명가의 입지를 굳힌 채널A가 오랜만에 선보이는 로맨틱 코미디라는 점이다.  

특히 ‘하트페어링’은 ‘2025 펀덱스 어워드’ TV 시즌/미니 예능 부문에서 수상하며 ‘하트시그널’의 명성을 또다시 입증했다. 또한 ‘하트시그널5’가 상반기 방송을 앞둔 만큼 로맨스 명가로 거듭난 채널A가 펼쳐낼 ‘아기가 생겼어요’는 어떨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와 함께 최진혁, 오연서, 홍종현, 김다솜은 도파민 수치가 폭발하는 아는 맛 로맨스에 유쾌한 코미디를 더해 시청자에게 리모컨 사수를 부르는 재미를 선사할 예정. 여기에 명품 조연 김기두, 손병호, 김선경, 장여빈, 백은혜, 김수진, 정소영까지 환상의 팀워크를 예고해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그런가 하면 오늘(7일) 공개된 종합 예고 영상(https://tv.naver.com/v/91718170)에는 하룻밤 일탈로 벌어진 예상치 못한 결과에 대한 두준과 희원의 대처법이 담겨 눈길을 끈다. “책임을 지는 것에도 경우의 수가 있다”라는 말처럼 양육비 지급과 결혼 사이에서 고민하던 두준이 희원과의 결혼을 결심하며 심상치 않은 전개를 예고한다.

반면 희원의 꿈은 “다 홀릴 나만의 맥주를 만들어야지”라는 포부처럼 나만의 맥주 브랜드를 만드는 것. 하지만 하룻밤 일탈 이후 그녀 인생에 커다란 변화가 생기면서 쉽지 않은 난관을 마주한다. 

결국 우연이 만든 운명적인 사랑 앞에 서로에게 천천히 다가가기로 한 두 사람. 이들이 앞으로 어떻게 사랑을 키워갈지 ‘하룻밤 일탈 역주행 로코’의 탄생을 기대하게 한다.

한편, 채널A 새 토일드라마 ‘아기가 생겼어요’는 1월 17일(토) 밤 10시 30분 첫 방송한다.[사진=채널A ‘아기가 생겼어요’]

이하영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