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Icon
한국어(KO)
미국(EN)
일본(JP)
중국(CN)
logo
logo
‘톡파원 25시’ 미국에서 '오징어 게임 시즌 2' 개최되다?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역대급 과몰입 현장 大공개!
연예·방송
연예/방송

‘톡파원 25시’ 미국에서 '오징어 게임 시즌 2' 개최되다?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역대급 과몰입 현장 大공개!

김예은 기자
입력
14157a1b62076d5704964118f3c28ebd
사진 제공: JTBC <톡파원 25시>

김예은 기자 = ‘톡파원 25시’가 연휴에도 도파민 터지는 여행 코스로 시청자들을 안내할 예정이다.

오늘(27일) 방송될 JTBC ‘톡파원 25시’(연출 홍상훈, 김선준)에서는 MC 전현무, 양세찬과 박은영 셰프가 함께한 홍콩 랜선 여행 세 번째 이야기와 함께 미국에서 개최된 ‘오징어 게임 시즌 2’ 행사 현장을 공개한다.

먼저 전현무, 양세찬과 박은영 셰프는 홍콩의 낭만적인 밤거리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트램을 타러 가는가 하면 박은영 셰프가 수셰프로 근무하는 레스토랑도 찾는다. 

그중 레스토랑에서는 박은영 셰프가 전현무와 양세찬을 위해 직접 준비한 사천요리 한 상을 선보인다.

전현무와 양세찬은 탄탄면부터 시래기 도미탕의 원조 요리인 쏸차이위까지 폭풍 먹방을 해 모두의 부러움을 산다. 

박은영 셰프의 탄탄면을 맛본 양세찬은 “우리가 아는 탄탄면이 아니야”라며 연신 감탄을 쏟아냈다는 후문.

한편, 미국 톡파원은 미국 LA에서 열린 드라마 ‘오징어 게임 시즌 2’ 행사 현장에 참가해 팝업스토어에서 K-뷰티, K-푸드 등 다양한 한국 문화를 소개한다. 

뿐만 아니라 이날 현장에는 ‘오징어 게임’ 시리즈의 황동혁 감독을 비롯해 배우 이정재, 이병헌, 임시완 등 주연 배우들까지 자리해 호기심을 높이고 있다.

또 미국 톡파원은 드라마에서 진행된 ‘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 게임과 4.56km 달리기 이벤트를 즐기는 사람들의 생생한 모습도 전한다. 

그 풍경이 마치 실제 드라마를 보는 것처럼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한다고 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홍콩의 미식과 미국의 이색 행사 현장을 담은 JTBC ‘톡파원 25시’는 오늘(27일) 저녁 8시 20분에 방송된다. 

김예은 기자
댓글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주세요
추천순
최신순
답글순
표시할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