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Icon
한국어(KO)
미국(EN)
일본(JP)
중국(CN)
logo
logo
감성 클래식 콘서트 ‘캔들라이트’, 발렌타인데이 특별 공연 개최! 2월 서울·부산·대구·전주 등 전국 6개 도시 공연 진행
사회·문화
공연/영화

감성 클래식 콘서트 ‘캔들라이트’, 발렌타인데이 특별 공연 개최! 2월 서울·부산·대구·전주 등 전국 6개 도시 공연 진행

임윤수 기자
입력
0beff1dd357743a7c1e6b9b6743c6108
사진=글로벌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피버(Fever) 제공

임윤수 기자 = 화제의 글로벌 클래식 시리즈 ‘캔들라이트’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특별 공연을 펼친다.

‘캔들라이트’의 주최사인 글로벌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디스커버리 플랫폼 피버(Fever)는 다가오는 2월 서울, 부산, 대구, 청주, 전주, 인천 등 전국 6개 도시에서 발렌타인데이 특별 공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공연은 ‘티파니에서 아침을’, ‘로미오와 줄리엣’ 등 영화 OST를 비롯해 드뷔시의 ‘달빛’, 차이코프스키의 ‘현을 위한 세레나데' 등 달콤한 감성을 물들이는 대표 곡들을 서정적인 클래식 선율로 선보인다.

연주는 ‘블라이셔 콰르텟’, ‘리수스 콰르텟’, ‘앙상블 톤즈’ 등 떠오르는 국내 클래식 앙상블이 나섰다. 저녁 시간, 수천 개의 일렁이는 불빛 아래, 오감으로 감상하는 낭만적인 멜로디는 관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로맨틱한 곡들로 구성된 이번 ‘캔들라이트: 발렌타인데이 스페셜’은 도시별로 2월 13일 오후 7시 대구 신세계 백화점 8층 문화홀, 2월 13일 오후 9시 청주 에스가든, 2월 13일 오후 9시 전주 더 메이 호텔 마제스틱 볼룸, 2월 14일 오후 7시 30분 부산문화회관 챔버홀, 2월 14일 오후 9시 인천 경원재 앰버서더 아리랑홀에서 진행된다.

서울에서는 ‘캔들라이트: 로맨틱 명곡’이 2월 14~15일 오후 7시와 오후 9시 정동1928 아트센터에서 진행된다.

프로그램 및 아티스트는 지역마다 상이하며, 자세한 내용은 피버 웹사이트 또는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피버 코리아 관계자는 “‘캔들라이트’ 공연에 보내주신 많은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발렌타인 스페셜 공연을 더욱 다양한 지역에서 즐기실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를 더욱 특별하게 간직하실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캔들라이트(Candlelight®)’는 글로벌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디스커버리 플랫폼 피버(Fever)가 기획·제작한 라이브 콘서트 시리즈로, 클래식 음악에 대한 접근성을 대중화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현재 ‘캔들라이트’ 브랜드는 전 세계 150개 이상의 도시에서 진행 중이며, 출시 이후 수백만 명의 관객에게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해 오고 있다.

임윤수 기자
댓글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주세요
추천순
최신순
답글순
표시할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