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방송
연예/방송
가수 이동윤, 인기 웹툰 ‘우리집 고양이는 베지테리언’ OST ‘나만큼 힘들었을 너에게’ 19일 발매!
현재훈 기자
입력
가

현재훈 기자 = 가수 이동윤이 웹툰 ‘우리집 고양이는 베지테리언’ OST 주자로 합류한다.
오는 19일 오후 6시 이동윤이 참여한 웹툰 ‘우리집 고양이는 베지테리언’ OST ‘나만큼 힘들었을 너에게’가 발매된다.
‘나만큼 힘들었을 너에게’는 지친 이에게 힘이 되어 주겠다는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서정적인 분위기가 돋보인다.
‘미안해 내가 힘이 되어주지 못해서 여기 혼자 내버려둬서/앞은 미로 같지만 저기 위를 바라봐 그 앞에 내가 손을 내밀고 기다릴게’와 같은 가사를 이동윤의 따뜻한 보이스와 섬세한 감정선으로 표현해 리스너들에게 위로를 선물한다.
이동윤은 독보적인 감성이 돋보이는 앨범은 물론, 다양한 드라마와 웹툰 OST를 통해 ‘실력파 보컬리스트’로 두터운 지지를 받고 있다.
이번 곡은 인기 OST 프로듀싱을 책임져 온 필승불패, 다무(Damu), 이한이 의기투합해 완성도를 높였다.
‘우리집 고양이는 베지테리언’은 사람보다 고양이가 더 좋은 까칠한 채식주의자 수의사 태준. 태준이 운영하는 병원 맞은편에 고기 냄새를 자극하는 효민의 식당이 들어서면서 일어나는 일들을 그린 웹툰.
성격부터 입맛, 가치관까지 모두 다르지만, 고양이만큼은 너무나 사랑하는 태준과 효민의 까탈스러운 로맨스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한편 이동윤이 참여한 웹툰 ‘우리집 고양이는 베지테리언’ OST ‘나만큼 힘들었을 너에게’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현재훈 기자
댓글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주세요
추천순
최신순
답글순
표시할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