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방송
연예/방송
'엠카' 엔싸인, 청량美 가득 비주얼! 힙한 뉴트로 매력 'Love Potion'
현재훈 기자
입력
가

현재훈 기자 = 그룹 엔싸인(n.SSign)이 힙한 뉴트로 매력으로 팬심을 사로잡았다.
엔싸인(카즈타, 현, 에디, 도하, 준혁, 성윤, 로빈, 한준, 로렌스, 희원)은 16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이하 '엠카')에 출연해 세 번째 미니앨범 'Love Potion(러브 포션)'의 타이틀곡 'Love Potion (백일몽; 白日夢)(러브 포션)'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엔싸인은 뉴트로 분위기 속에서 파워풀하면서도 절제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팬들을 열광케 했다. 멤버들은 완급조절이 돋보이는 완벽한 칼군무로 '퍼포먼스 장인'이라는 수식어를 다시 한번 입증했고 다채로운 매력으로 눈을 뗄 수 없는 시간을 완성했다.
특히 엔싸인의 뛰어난 비주얼과 퍼포먼스, 곡의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가 삼박자를 이루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청량하면서도 힙한 그루브가 엔싸인 특유의 에너지를 극대화했다.
'Love Potion (백일몽; 白日夢)(러브 포션)'은 90년대 정통 뉴잭스윙을 엔싸인만의 청량함으로 표현한 댄스곡이다. 블랙뮤직 특유의 그루브를 극대화한 트랙과 멜로디를 통해 색다른 '뉴트로'를 내세웠다.
한편, 엔싸인은 지난 10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 데뷔 첫 음악 방송 1위를 차지하며 글로벌한 영향력과 단단한 존재감을 입증했다. 엔싸인은 앞으로도 다양한 음악 방송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현재훈 기자
rnxnews1@gmail.com
댓글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주세요
추천순
최신순
답글순
표시할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