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방송
연예/방송
경서(경서예지), 오늘(14일) 숨은 명곡 ‘라라라’ 韓中 리메이크 음원 발매!
이하영 기자
입력
![[사진 = HNS HQ, 넥스트 유포리아 제공]](https://seoulcultural.cdn.presscon.ai/prod/103/images/20250915/1757897975599_666984458.jpg)
가수 경서(경서예지)가 ‘라라라’로 가슴 시린 감성을 전한다.
14일 오후 6시 경서(경서예지)가 가창한 리메이크 음원 ‘라라라’의 한국어 및 중국어 버전 음원이 동시 발매된다.
발라드 장르의 ‘라라라’는 여성 보컬 숙희가 지난 2010년 발표한 EP 수록곡을 원곡으로 한다. 경서(경서예지)는 애절하면서 깊이 있는 음색으로 멀리서 바라볼 수밖에 없는 가슴 시린 사랑 이야기를 노래한다.
특히 경서(경서예지)는 국악기와 오케스트라의 드라마틱한 사운드를 따라 “사랑이 날 날 날 아프게 해도. 니가 있어 하루를 살아가. 한 마디 말 말 말도 못하지만. 누구보다 널 사랑하니까”라는 노랫말을 이끌며 애틋한 감성을 터뜨린다.
이번 ‘라라라’는 한국어뿐만 아니라 동양풍의 멜로디를 살린 중국어 버전 음원으로도 발매돼 글로벌 리스너들을 찾는다. 서로 다른 언어로 명곡에 새로운 숨결을 불어넣을 경서(경서예지)의 매력적인 보컬이 기대된다.
한편, 경서는 여성 듀오 경서예지 멤버이자 솔로 보컬리스트로 다양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솔로로는 지난 2023년 발매한 ‘오늘의 선곡’ 프로젝트 음원 ‘비가 내리는 밤이면’을 시작으로 ‘이별 통보’, ‘반반이야’ 등 곡을 발표하며 탄탄한 역량을 증명해왔다.
경서(경서예지)의 리메이크 신곡 ‘라라라’의 한중 버전 음원은 오늘(14일) 오후 6시부터 국내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이하영 기자
밴드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