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방송
연예/방송

‘프로듀스 101’ 출신 안예슬, 신곡 ‘매일 울다가 또 울다가’ 오늘(1일) 발매!

김현정 기자
입력
[사진 제공: 아뿔사]
[사진 제공: 아뿔사]

가수 안예슬이 이별 후에도 멈추지 않는 그리움을 그린다.

안예슬은 오늘(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매일 울다가 또 울다가’를 발매한다.

이번 신곡은 이별 이후의 시간을 정직하게 따라간 슬픈 발라드로, 잊으려 애쓸수록 더 선명해지는 기억과 쉽게 끝나지 않는 사랑의 후유증을 담아냈다.

‘하루에도 수천 번씩 네 생각만 하는데’, ‘이젠 두 번 다시 사랑 못 할 것 같아’라는 가사는 이별을 겪어본 이들의 마음을 조용히 파고들며 깊은 공감을 자아낸다.

이번 곡은 작사가 이문희와 작곡가 필승불패, 육상희, 영오(05)가 의기투합해 곡의 몰입도를 높였다.

특히 안예슬의 보컬은 울음을 삼킨 듯한 호흡과 미세한 떨림으로 곡의 서사를 완성한다. 애써 괜찮은 척하지만 결국 무너지고 마는 마음, 아직 보내지 못한 사랑의 잔상을 고스란히 전할 예정이다.

안예슬은 Mnet ‘슈퍼스타 K4’, ‘프로듀스 101’ 등에 출연해 눈도장을 찍은 이후 현재 다수의 앨범 및 OST 곡을 발표하며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가는 중이다.

한편 안예슬의 신곡 ‘매일 울다가 또 울다가’는 오늘(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현정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