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한지민 화보, 몽환적인 분위기 속 독보적인 우아함… 럭셔리한 타임피스에 시선 집중
연예·방송
화보

한지민 화보, 몽환적인 분위기 속 독보적인 우아함… 럭셔리한 타임피스에 시선 집중

김현정 기자
입력

배우 한지민이 독보적인 우아함을 드러냈다.

스위스 럭셔리 워치 브랜드 오메가(OMEGA)가 배우 한지민과 함께한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 8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단아한 비주얼과 세련된 무드로 시선을 사로잡는 이번 화보는 한지민 특유의 우아함과 함께, 오메가의 새로운 여성 컬렉션 ‘씨마스터 아쿠아 테라 30mm’의 아름다움을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화보 속 한지민은 미니멀한 의상에 다양한 표정 연기와 포즈로 시계를 돋보이게 하며, 각기 다른 스타일링에 맞춘 타임피스를 매치해 독창적인 워치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정적인 배경과 차분한 분위기 속에서도 그녀만의 아우라와 오메가 워치의 디테일이 조화를 이루며, 마치 한 편의 영화 같은 장면을 연출해 눈길을 끈다.

한지민이 착용한 ‘씨마스터 아쿠아 테라 30mm’ 컬렉션은 총 12가지의 다양한 모델로 구성된 새로운 여성 라인으로, 스테인리스 스틸, 투톤, 골드 등 폭넓은 소재와 컬러 옵션을 제공한다.  

또한 오메가 특유의 통합형 디자인이 브레이슬릿에 적용되어 착용감을 높이면서도 우아한 실루엣을 유지한다. 

특히 이번 컬렉션은 30mm 케이스에 맞춰 특별히 설계된 마스터 크로노미터 무브먼트를 탑재했으며, 15,000 가우스의 자성 저항과 48시간 이상의 파워 리저브를 제공하며, 작지만 강한 성능과 세련된 디자인을 모두 갖춘 데일리 워치로 제격이다.

한편, 한지민이 착용한 ‘씨마스터 아쿠아 테라 30mm’ 컬렉션은 오메가의 전국 부티크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더블유 코리아 8월호 및 공식 웹사이트, SNS를 통해 이번 화보의 전체 컷을 확인할 수 있다.[자료 제공 – 오메가]

김현정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