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Icon
한국어(KO)
미국(EN)
일본(JP)
중국(CN)
logo
logo
오시키리 렌스케 작가 원작 '사유리',  4월 16일 국내 개봉 확정! 티저 포스터 2종 & 티저 예고편 공개!
사회·문화
공연/영화

오시키리 렌스케 작가 원작 '사유리',  4월 16일 국내 개봉 확정! 티저 포스터 2종 & 티저 예고편 공개!

이하영 기자
입력
J-호러 영화 귀재 <사다코 대 카야코> 시라이시 코지 감독, J-호러 만화 대가 오시키리 렌스케 작가 원작 <사유리>가 4월 16일 국내 개봉을 확정하며, 최강 괴랄 호러 탄생을 예고하는 티저 포스터 2종과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일본 개봉 당시 제작비 7배 수익을 기록한 J-호러의 대각성! 최강 괴랄 호러 <사유리>가 4월 16일 드디어 국내 개봉을 확정하며 티저 포스터 2종과 티저 예고편을 공개해 개봉을 기다리던 예비 관객들의 환호를 받을 전망이다.

<사유리>는 꿈의 집으로 새로 이사 온 카미키 가족과 그 집에 살고 있는 원혼 사유리와의 기괴한 대결을 담은 괴랄 호러 영화.

4월 16일 개봉 소식과 함께 공개된 <사유리> 티저 포스터 2종과 티저 예고편은 최강 괴랄 호러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킨다.

 
<사유리> 티저 포스터 2종은 원혼 사유리의 모습이 공포스럽게 담겨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첫 번째 티저 포스터는 세로형의 일어 제목 로고와 함께 원혼 사유리의 모습이 붉은 톤 배경에 담겨 오랜만에 스크린을 통해 만날 J-호러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두 번째 티저 포스터는 “그냥 다 죽었으면 좋겠어요”라는 붉은 톤의 압도적인 카피가 강렬함을 자아내고, 원혼 사유리의 모습이 더해져 호러 분위기를 배가시켜 1020 세대 관객들의 관람 욕구를 높인다.

티저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사유리> 티저 예고편은 한밤 중에 기괴한 웃음 소리와 함께 TV가 켜지고 꿈의 집에서 이상한 기운을 느끼는 가족들의 모습이 보이며 공포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여기에 “최강 호러 만화 ‘사유리’ 오시키리 렌스케 원작”, “호러 영화 귀재 <사다코 대 카야코> 시라이시 코지 작품”이라는 카피가 연이어 보여 J-호러 대표들이 만나 보여줄 최강 공포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또한, “J-호러 대각성, 괴랄 호러 탄생”이라는 카피는 새로운 호러 영화를 기다려온 영화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공포에 사로잡힌 카미키 가족 앞에 “이 집에 ‘누군가’ 있다”라는 카피와 함께 원혼 사유리가 등장해 아찔한 공포를 선사한다.

한편, <사유리>는 새로움을 추구하는 젠지(GenZ) 세대가 환호할 완전히 틀을 깨는 새로운 J-호러의 탄생을 알리는 작품이다. 
 
J-호러 만화의 대가 오시키리 렌스케 작가의 공포 만화 걸작 [사유리]를 영화화했으며, J-호러 영화의 귀재 <사다코 대 카야코> 시라이시 코지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최강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사유리>는 일본 박스오피스를 강타하며, 개봉 당시 제작비 7배 수익을 거뒀고, 제28회 부천국제판타스틱 영화제와 제28회 판타지아국제영화제에 초청되며 “감히 올해 부천 최고작이라고 말할 수 있을 정도로 충격받은 영화”(@yuyuja****),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에 샤머니즘이 녹아 든다면”(*동*), “사유리 미칭 너무 재밌다”(@beat****), “괴랄한 유머”(***관람불가), “제임스 완 감독이 무릎을 탁 칠 영화가 나왔다”(내외경제TV 진병훈 기자) 등 부천국제영화제 관객들과 언론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며 단연 화제작으로 손꼽혔다.

영화 팬들이 국내 개봉을 염원한 J-호러의 대각성, 최강 괴랄 호러 <사유리>는 4월 16일 극장에서 개봉한다.
이하영 기자
#오시키리 렌스케 작가#시라이시 코지 감독#사유리
댓글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주세요
추천순
최신순
답글순
표시할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