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컴백’ 이펙스, 바닷속 청초+신비한 분위기…정규 3집 콘셉트 포토 공개 완료!

그룹 이펙스(EPEX)가 정규 3집 콘셉트 포토를 공개 완료했다.
이펙스는 지난 3일부터 10일까지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정규앨범 ‘소화(韶華) 3장 : 낭만 청춘 (Youth Chapter 3 : ROMANTIC YOUTH)’의 총 세 가지 버전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오늘(10일) 0시 마지막으로 공개된 세 번째 포토에서 이펙스는 깊은 바닷속 해저에 닿은 신비로운 장면을 연출했다. 심해의 몽환적이면서 웅장한 분위기 속 멤버들은 물에 잠긴 채 각기 다른 곳을 응시하고 있다.
물기를 머금은 이펙스의 청초하고도 아련한 감성이 ‘소화(韶華) 3장 : 낭만 청춘’ 속 이야기를 향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멤버들은 눈을 지그시 감고 있거나 투명한 수조 너머로 깊은 눈빛을 발산하며 신곡에 대한 다양한 추측을 불러일으켰다.
앞선 콘셉트 포토에서 이펙스는 클래식한 아우라부터 청춘의 각성을 나비의 우화에 빗대 시각적으로 표현한 동화적인 무드까지 소화해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날 마지막 포토에서는 한층 밀도 높은 감정선으로 새로운 얼굴을 보여줬다.
‘소화(韶華) 3장 : 낭만 청춘’은 이펙스의 청춘 3부작 정규앨범 시리즈를 마무리 짓는 피날레 앨범으로, ‘각성’을 핵심 키워드로 웰메이드 트랙들이 실린다.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앞서 이펙스는 수록곡 ‘피카소’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한다. 이를 시작으로 이펙스가 청춘의 어떤 면면을 그려낼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한편, 이펙스는 오는 21일 오후 6시 선공개곡 ‘피카소’를 발매하며, 28일 오후 6시 정규 3집 ‘소화(韶華) 3장 : 낭만 청춘’으로 정식 컴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