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방송
연예/방송
6인조 보이그룹 엔탑(N.TOP), 8월 6일 첫 앨범 ‘WE:DISCONNECT’로 정식 데뷔 확정! 新 완성형 보이그룹 탄생! [공식]
김현정 기자
입력

보이그룹 엔탑(N.TOP)이 내달 6일 데뷔 앨범 ‘WE:DISCONNECT’로 가요계 첫 발을 뗀다.
엔탑은 오는 8월 6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WE:DISCONNECT(위:디스커넥트)’로 데뷔한다.
엔탑은 N개의 분야에 최정상으로 향한다는(On top) 의미를 담고 있다.
승현, 채민, 민서, 희우, 현웅, 강현 6명이 뭉친 엔탑은 정식 데뷔 전부터 수개월간의 프리 데뷔 활동으로 글로벌 인기를 구가하며 실전 퍼포먼스 및 라이브 실력과 탁월한 음악적 감각을 선보였다.

이번 데뷔 앨범의 타이틀곡을 포함한 모든 트랙은 리더 승현이 작곡, 작사에 참여, 청량한 곡에서 강렬한 힙합까지 모든 장르를 섭렵하는 싱어송라이터의 면모를 발휘했다.
또한 타이틀곡과 수록곡의 퍼포먼스 역시 리더 승현과 메인 댄서 채민이 모두 제작에 힘을 보탰다. 콘텐츠 기획과 앨범 콘셉트에 이르기까지 전반적인 그룹 활동에 멤버 전원이 참여하며 신예 완성형 보이그룹의 탄생을 알렸다.
엔탑의 데뷔 앨범 ‘WE:DISCONNECT’는 3부작으로 기획돼 있는 프로젝트의 제1막이다. 불시착한 경계 속 새로운 도약이 펼쳐지고, 멤버들은 당면한 어려움을 함께 이겨내며 마침내 꿈을 향해 나아가는 첫 시작을 풀어냈다.
한편 내츄럴리뮤직의 새 글로벌 파트너 엔탑은 내츄럴리뮤직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공연을 국내외에서 진행할 예정이다.[사진 제공: 내츄럴리뮤직, NYH엔터테인먼트]
김현정 기자
밴드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