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방송
연예/방송
걸그룹 멜로디데이 출신 여은, 새 싱글 ‘너의 미소가 내겐 선물이었고’ 발매!
김정희 기자
입력
![[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https://seoulcultural.cdn.presscon.ai/prod/103/images/20251012/1760237197151_258768755.jpg)
가수 여은이 서정적인 발라드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두드린다.
여은은 오늘(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너의 미소가 내겐 선물이었고’를 발매한다.
신곡 ‘너의 미소가 내겐 선물이었고’는 사랑의 끝자락에서 상대를 떠나보내야 하는 아픔과 그럼에도 불구하고 따뜻하게 남은 기억을 선물로 간직하는 마음을 담았다.
‘너의 미소가 내겐 선물이었고 미소 속에서 널 놓아줘야 했어/미안하다는 말이 끝인 것 같아 아무것도 할 수 없었어’처럼 함께했던 시간이 점점 멀어져 가는 현실을 담담하게 받아들이는 가사와 여은의 호소력 짙은 보컬이 어우러져 깊은 감동을 전한다.
특히 잔잔하게 시작해 후반부로 갈수록 감정이 폭발하는 멜로디가 여은의 섬세한 표현력과 어우러져 진한 몰입감을 선사한다. 여은은 맑은 음색과 절제된 감정선으로 이별의 여운을 완벽하게 그려낼 예정이다.
이번 곡은 수많은 앨범을 작곡해 온 작곡가 필승불패, 안솔희, 이채빈이 합작해 완성도를 높였다.
여은은 걸그룹 멜로디데이 출신으로, ‘후회한다고 말해’, ‘늦은 밤 잠들어 있을 너에게’, ‘우리 헤어지자’, ‘이별하는 중’, ‘날 두고 가지 마’, ‘너와 함께 한 시간이 지나가고’ 등 다수의 발라드 곡을 발매하며 열띤 음악 행보를 이어가는 중이다.
한편 여은의 신곡 ‘너의 미소가 내겐 선물이었고’는 오늘(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김정희 기자
밴드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