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방송
연예/방송

조문근, 드라마 ‘마리와 별난 아빠들’ OST ‘그저 너야’ 19일 발매!

이하영 기자
입력
[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가수 조문근이 ‘마리와 별난 아빠들’ OST로 일상의 감정을 한층 따뜻하게 채운다.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조문근이 참여한 KBS1 일일드라마 ‘마리와 별난 아빠들’ OST ‘그저 너야’가 발매된다.

이번 OST는 사랑하는 이에게 전하는 담담한 고백을 일상의 언어로 담아낸 곡으로, 기타리스트 김민규의 따스한 기타 연주와 조문근의 목소리가 어우러져 미니멀한 사운드와 꽉 찬 감동이 공존하는 어쿠스틱 발라드로 완성됐다.

특히 조문근의 과하지 않은 호흡과 절제된 감정 표현은 곡이 지닌 고백의 진심을 오롯이 전달하며, 드라마 속 인물들의 마음에 자연스럽게 스며든다.

이번 곡은 god김태우, 양지은, 조항조, 김다현, 황가람, 알리, 소향 등 다양한 아티스트의 앨범 및 OST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작곡가 고병식과 버저비터의 합작품으로 조문근과 환상적인 음악적 케미를 선보였다.

조문근은 Mnet ‘슈퍼스타K’ 준우승에 이어 ‘보이스트롯’ TOP3에 오르며 음악성을 입증했다. 현재 자신의 앨범 및 수많은 OST에 참여하며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마리와 별난 아빠들’은 마리의 ‘아빠 찾기 여정’을 중심으로, 피보다 진하고 정자보다 끈질긴 별난 가족의 탄생을 그려낸 작품이다. 배우 승리, 현우, 박은혜, 류진 등이 출연해 안방극장에 따뜻한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한편, 조문근이 가창자로 참여한 KBS1 ‘마리와 별난 아빠들’ OST ‘그저 너야’는 오는 19일 오후 6시 발매될 예정이다.

이하영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