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HITGS(힛지스), 신곡 'HAPPY' 러블리 퍼포먼스로 긍정 에너지 충전!
![[사진 = KBS2 '뮤직뱅크' 방송 화면 캡처]](https://seoulcultural.cdn.presscon.ai/prod/103/images/20251018/1760770682281_966254593.jpg)
'5세대 슈퍼루키' HITGS(힛지스)가 보기만 해도 해피해지는 긍정 에너지를 선물했다.
HITGS는 17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첫 번째 미니앨범 'Things we love : I(띵스 위 러브 : 아이)'의 타이틀곡 'HAPPY(해피)'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무대에 앞서 진행된 인터뷰에서 반가운 인사와 함께 등장한 HITGS는 "이번 활동도 모두 해피했으면 좋겠다"라고 컴백 소감부터 전했다. 이어 HITGS는 귀여운 매력이 가득한 포인트 안무를 선보이며 다가올 'HAPPY' 무대를 향한 설렘을 끌어올렸다.
이후 무대에서 HITGS는 러블리하면서도 개성 있는 착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고, 폭발적인 긍정 에너지로 '뮤직뱅크'를 장악했다. 다채로운 표정 연기를 선보이며 몰입도를 높인 HITGS는 자신들만의 독보적인 개성과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임팩트를 남겼다.
특히 HITGS는 한층 더 풍성해진 감정선이 돋보이는 사운드와 이전 활동들에서 선보였던 퍼포먼스와는 또 다른 매력으로 글로벌 팬들의 취향을 저격했다. 또 힘이 느껴지는 무대를 통해 앞으로 HITGS가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대한 기대감도 더했다.
타이틀곡 'HAPPY'는 '순수하기 때문에 누구보다 솔직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꾸밈없이 자신을 표현하는 10대의 에너지를 전하고 있다. HITGS는 HAPPY한 모습부터 UNHAPPY한 모습까지 모두 곡에 담아내며 듣는 이들을 자연스럽게 리듬에 빠져들게 하고 있다.
한편 HITGS는 앞으로도 각종 음악 방송을 통해 'HAPPY'를 선보이며 활발하게 팬들과 만남을 이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