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방송
연예/방송
밴드 몽돌, 23일 컬래버 싱글 'Fighting' 발매 앞서 새 프로필 공개
김현정 기자
입력

꿈을 노래하는 청량 밴드 몽돌이 컬래버 싱글 발매를 앞두고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엠와이뮤직은 최근 공식 SNS를 통해 밴드 몽돌의 새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밴드 몽돌은 기존의 풋풋한 학생 이미지를 벗고 한층 성숙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를 발산했다. 특히 다섯 멤버의 개성과 팀의 에너지가 사진에 고스란히 담겨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밴드 몽돌은 매 이미지마다 자유자재로 분위기를 변화시키며 다채로운 면모도 선보였다. 무채색 컬러와 데님 스타일링으로 촬영된 이미지는 모던하면서도 캐주얼한 이미지를 강조하며 팬들의 취향을 저격했다.
새 프로필을 공개하며 열기를 더하고 있는 밴드 몽돌은 오는 23일 인도 록밴드 트랜스 이펙트(Trance Effect)와 컬래버레이션 싱글 'Fighting(파이팅)'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해외 진출에 나선다.

'Fighting'은 국내 록밴드와 인도 록밴드의 첫 번째 협업으로 한국 인디씬의 글로벌 확장을 향한 의미 있는 행보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어 밴드 몽돌은 오는 9월 인도 현지에서 또 다른 싱글을 발표 후 연말 베트남과 인도에서 투어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한편 밴드 몽돌의 새 컬래버레이션 싱글 'Fighting'은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사진 = 엠와이뮤직 제공]
김현정 기자
밴드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