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최예나, 오늘(14일) 미니 4집 'Blooming Wings' 예판 시작
연예·방송
연예/방송

최예나, 오늘(14일) 미니 4집 'Blooming Wings' 예판 시작

조채윤 기자
입력
[사진 = 소속사 제공]
[사진 = 소속사 제공]

가수 최예나(YENA)가 14일 오후 3시 각종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Blooming Wings(블루밍 윙스)'의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이번 앨범은 하늘(Sky)과 땅(Earth) 두 가지 버전으로 구성되며, 80페이지 분량의 포토북을 비롯해 미니 포스터, 스티커, 포토 카드, 윙스 키링 등이 포함된다. 초도 한정 일부 수량에는 폴라로이드가 증정될 예정이다.

앞서 다섯 가지의 콘셉트 포토를 통해 하늘과 땅을 테마로 각각 다른 매력을 선보였던 최예나는 독보적 '예나 코어'가 담긴 다채로운 이미지로 듣는 즐거움과 보는 재미를 동시에 선사하는 앨범을 완성했다.

최예나는 'Blooming Wings'를 통해 가장 예나다운 모습으로 선보이는 사랑과 성장 서사를 가득 담았다. 천사의 날개처럼 순수한 마음이 새하얗게 피어나던 첫사랑의 감정과 때마침 비가 내리던 어느 골목길에서 겪은 첫 이별의 순간, 그 모든 사랑의 과정을 자신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했다.

그간 긍정 에너지를 선사하며 변함없는 매력을 보여준 최예나는 최근 주류 광고 모델로 발탁돼 대중적 인기를 입증했다. 이번에도 특유의 밝은 감성을 담은 음악으로 팬들에게 활력을 전할 최예나의 행보에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최예나의 네 번째 미니앨범 'Blooming Wings'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조채윤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