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루키’ 조째즈, 오늘(11일) 신곡 ‘한잔의 노래’ 발매!
![[사진 = 브라더후드엔터테인먼트 제공]](https://seoulcultural.cdn.presscon.ai/prod/103/images/20250711/1752195861923_919302928.jpg)
가수 조째즈가 ‘한잔의 노래’로 마음을 울리는 위로를 전한다.
조째즈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한잔의 노래’를 발매한다.
‘한잔의 노래’는 조째즈의 소울 짙은 가창력이 돋보이는 블루스 발라드 장르의 곡이다. 조째즈는 담담히 말하듯 내뱉는 자연스러운 창법으로 외로움을 달래는 노랫말을 표현한다. 그의 풍부한 성량과 깊은 감성 또한 마음을 다독이는 위로를 전한다.
이번 ‘한잔의 노래’는 조째즈가 지난 5월 발매한 ‘사랑’ 이후 2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이다. ‘한잔의 노래’와 ‘사랑’ 2곡 모두 발매에 앞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라이브 무대로 먼저 공개돼 호평을 얻은 바 있다.
이후 완성도를 한층 높인 ‘한잔의 노래’ 본 음원에서 조째즈표 명품 보이스를 만날 전망이다.
여기에 로코베리가 조째즈의 데뷔곡 ‘모르시나요(PROD.로코베리)’, ‘사랑’에 이어 이번 ‘한잔의 노래’ 프로듀싱을 도맡아 흥행 조합을 이어간다.
또한 ‘한잔의 노래’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김남길이 주인공으로 출연한다. 국내 대표 톱배우 김남길의 믿고 보는 연기와 대세 신인 조째즈의 환상적인 보이스가 이룰 색다른 케미에도 궁금증이 더해진다.
한편, 조째즈는 지난 1월 발매한 ‘모르시나요’로 각종 음원 차트 정상을 휩쓸며 ‘슈퍼 루키’로 떠올랐다.
최근 KBS2 ‘불후의 명곡’에서 첫 출연에 우승을 차지한 데 이어 ‘2025 왕중왕전’ 왕좌에 오르며 보컬리스트로 존재감을 확고히 했다. 오는 20일 부산, 27일 서울에서 벤과 함께 합동 콘서트 ‘2025 벤 & 조째즈 콘서트’를 개최한다.
조째즈의 신곡 ‘한잔의 노래’는 오늘(11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배우 김남길이 출연하는 ‘한잔의 노래’ 뮤직비디오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