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방송
연예/방송
‘女듀오’ 자정, 오늘(5일) 신곡 ‘바람’ 발매! 감미로운 위로
김현정 기자
입력
![[사진 = HNS HQ 제공]](https://seoulcultural.cdn.presscon.ai/prod/103/images/20250805/1754355364687_652085173.jpg)
여성 보컬 듀오 자정(JAJUNG)이 ‘바람’으로 감미로운 위로를 건넨다.
자정(최민정, 이자현)은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바람’을 발매한다.
‘바람’은 지친 하루 끝을 달래줄 위로의 메시지를 풀어낸 팝 발라드 곡이다. 자정은 진심을 끌어올린 감정선과 섬세한 가창력으로 어쿠스틱 기타 선율을 이끈다.
자정의 차분하면서 깊이 있는 목소리는 듣는 것만으로도 치유 받는 귀 호강을 선사한다. 두 사람은 각자 감성을 살린 음색과 더불어 듀오만의 짙은 케미스트리로도 누구나 한 번쯤 겪는 불안과 방황의 순간에 공감을 전한다.
지난달 HNS HQ에 정식 합류한 자정은 ‘바람’으로 새로운 활동에 나선다. 폭넓은 음역대와 스펙트럼으로 다양한 음악을 선보여온 ‘감성 듀오’ 자정의 진가를 완성도 높은 ‘바람’에서 만날 전망이다.
한편, 자정은 탄탄한 음악적 역량과 매력적인 보컬을 고루 갖춘 두 실력자 최민정과 이자현으로 구성된 여성 듀오다.
올해 싱글 ‘피어오르면’, ‘나만 못된 사람’, ‘너도 헤어지고 싶잖아’, 리메이크 음원 ‘솜사탕 (Feat. 대범)’ 등을 발매하며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자정의 신곡 ‘바람’은 오늘(5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김현정 기자
밴드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