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노라조, 오늘(3일) 리메이크 음원 '네 기꺼이'' 발매
연예·방송
연예/방송

노라조, 오늘(3일) 리메이크 음원 '네 기꺼이'' 발매

김현정 기자
입력
[사진 = 여름방학 제공]
[사진 = 여름방학 제공]

가수 노라조가 위로를 담은 노라조표 진심 개그송으로 돌아왔다.

노라조는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여름방학 프로젝트 음원 '네 기꺼이'를 발매했다.

'네 기꺼이'는 지난 2024년 발매된 일본의 싱어송라이터 콧치노켄토(Kocchi no Kento)의 'はい喜んで’(Hai Yorokonde)(하이 요로콘테)'를 리메이크한 곡이다.빠른 BPM과 전자 사운드, 리드미컬한 보컬이 특징으로 누군가를 위해 ‘기꺼이’ 모든 걸 바치고픈 마음을 진심으로 춤추듯 표현한 감성 댄스곡이다.

특히 "길들여 너의 그 병든 마음을 / 숨겨, 비웃음 나는 저 오피니온 / 던져라 정의라는 탈을 쓴 초인들 / 날아가 너만의 셋부터 여섯 칸을" 등 겉으로는 장난스럽고 유쾌하지만 도움이 필요하다는 신호를 보내는 가사가 노라조 특유의 유쾌함과 만나 듣는 이들에게 위로를 전한다.

여기에 노라조는 시원한 가창력과 진성성 넘치는 음색으로 단순한 밝음 속에 자신을 지키고 타인을 위하려는 마음을 위트 있게 풀어내며 리스너들에게 깊은 공감과 울림을 안길 예정이다.

노라조는 그동안 '형(兄)', '슈퍼맨', '사이다', '카레', '고등어', '일개미' 등 곡들을 발매하며 사랑받았고, 유머러스함 뒤의 뛰어난 실력과 국내 전무후무한 독보적인 캐릭터성으로 대중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노라조가 가창에 참여한 여름방학 프로젝트 음원 '네 기꺼이'는 3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김현정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