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카트론(DECATHLON),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저속노화’ 메시지 전달

글로벌 프랑스 멀티스포츠 브랜드 데카트론(DECATHLON)이 6월 26일 목요일,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점에서 ‘저속노화’를 주제로 한 러닝 클래스 및 Q&A 세션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번 행사는 20년째 러닝을 실천하고 있는 저속노화의 대표주자 정희원 교수와 데카트론이 함께 기획한 특별 클래스로, 꾸준한 생활 속 운동을 통해 노화를 늦추는 ‘저속노화’ 개념을 러닝이라는 스포츠 활동과 결합해 참가자들에게 더욱 실질적인 건강 관리 메시지를 전달했다.
데카트론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누구나 쉽게 세상의 모든 스포츠를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는 브랜드 미션 아래, 정희원 교수와 함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야외 러닝 세션에 이어 매장 내에서 진행된 Q&A 시간을 통해, 참가자들은 저속노화에 대한 다양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었다.
이날 행사에는 국내 저명한 러닝 & 운동 유튜버와 다양한 인플루언서와 함께, 데카트론 공식 SNS 팔로워, 정희원 교수의 유튜브 구독자 등 총 30여 명이 함께했으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데카트론 러닝 상의, 모자, 수건, 브랜드 쿠폰과 함께 정희원 교수의 저서 저속노화가 스페셜 기프트로 제공되었으며, 행사 종료 후에는 사인회와 포토타임도 함께 진행돼 의미를 더했다.
데카트론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운동과 건강의 시너지를 보여주는 좋은 사례”라며, “앞으로도 데카트론은 모든 세대가 일상 속에서 쉽게 스포츠를 즐기고, 스스로의 건강을 지켜갈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사진 제공: 데카트론(DECATHL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