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Icon
한국어(KO)
미국(EN)
일본(JP)
중국(CN)
logo
logo
코믹 액션 '내 친구는 살인범', 하반기 개봉 예고! 지승현 X 정혜성의 특급 케미 기대 'UP'
사회·문화
공연/영화

코믹 액션 '내 친구는 살인범', 하반기 개봉 예고! 지승현 X 정혜성의 특급 케미 기대 'UP'

임윤수 기자
입력
97c1a59a5d84f1d61382c41b98bba6e5
지승현

임윤수 기자 = 배우 지승현과 정혜성의 출연 확정 소식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는 영화 <내 친구는 살인범>이 올해 하반기 개봉을 예정하여 화제다.[감독: 김희성 | 출연: 지승현, 정혜성 외 | 제공/제작: 메이크 더 필름 | 공동제작: 빅웨일 엔터테인먼트]

어쩔 수 없는 이유로 살인을 저지른 ‘백성철’이 공소시효 만료 30일을 앞두고 조용한 시골 마을에 숨어들면서 벌어지는 코믹 액션 <내 친구는 살인범>이 작년 연말 촬영을 완료한 뒤, 올해 하반기 개봉을 앞두고 있다.

먼저 드라마 [굿파트너] [고려 거란 전쟁] 등을 통해 2024년 가장 뜨거운 배우로 등극한 지승현이 <내 친구는 살인범>의 주인공 ‘백성철’로 분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지승현이 맡은 ‘백성철’은 비밀을 숨긴 채 조용한 마을 ‘수삼리’에 잠입을 감행하는 살인범. 다채로운 재미로 가득한 이번 작품에서 빈틈없는 강렬한 연기를 선보이며 기대를 모은다.

지승현은 “시나리오가 너무 재밌었고, ‘백성철’이라는 캐릭터로 코미디부터 액션, 로맨스까지 다양한 장르를 보여줄 수 있을 것 같아 욕심이 났다”며 작품과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여기에 얼마 전 드라마 [싱글남녀]를 공개한 정혜성이 <내 친구는 살인범>으로 2025년 대세 흐름을 이어간다.

23ac21f32daa958807e2c26f1f054e10
정혜성

정혜성이 맡은 ‘양보라’는 ‘백성철’이 찾아오게 되는 마을 ‘수삼리’를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환경단체 직원. 티격태격하던 ‘백성철’에게 어느 날 갑자기 새로운 감정을 느끼기 시작하는 인물로, 정혜성 특유의 발랄한 매력이 유감없이 발휘될 것으로 보인다.

정혜성은 “촬영 기간 내내 즐거워서 오랫동안 좋은 추억으로 남을 것 같다. 전국 팔도를 돌아다니며 최선을 다해 촬영했으니 좋은 결과가 있으면 좋겠다”라고 밝히며 촬영을 마친 소감을 전했다.

<내 친구는 살인범>의 연출을 맡은 김희성 감독은 “지승현 배우는 굳이 설명하지 않아도 호흡이 척척 맞았고, 정혜성 배우는 현장의 분위기 메이커로 활약해주었다. 행복했던 작업이었어서, 관객 여러분들께서도 편안한 마음으로 보실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하며 촬영 소감을 마무리했다.

지승현과 정혜성의 출연으로 궁금증을 더하는 영화 <내 친구는 살인범>은 후반 작업을 거쳐 올해 하반기 개봉할 예정이다.

임윤수 기자
댓글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주세요
추천순
최신순
답글순
표시할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