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Icon
한국어(KO)
미국(EN)
일본(JP)
중국(CN)
logo
logo
손예진, SNS에 생일 맞이 근황 공개… 박찬욱 신작 촬영 중
연예·방송
연예/방송

손예진, SNS에 생일 맞이 근황 공개… 박찬욱 신작 촬영 중

김예은 기자
입력

b4ed8d1f9ae574eb0385d63474f31719
손예진 SNS

김예은 기자 = 배우 손예진이 43번째 생일을 맞아 팬들과 기쁨을 나누며 새로운 행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지난 11일, 손예진은 자신의 소셜 미디어에 “고마워 사랑한다, 투(two) 지연”이라는 짧은 메시지와 함께 근황을 담은 영상을 게시했다. 영상 속 손예진은 그녀의 활동 사진들로 장식된 생일 케이크를 앞에 두고 환하게 웃으며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특히 반달눈 미소와 자연스러운 매력은 팬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했다.

팬들은 “여전히 아름다우신 모습에 감탄합니다”, “행복한 생일 보내세요!”, “항상 응원합니다, 새로운 작품도 기대할게요” 등의 메시지를 남기며 그녀의 생일을 축하했다. 댓글과 좋아요가 폭발적으로 이어지며 손예진의 여전한 인기를 실감케 했다.

손예진은 2001년 MBC 드라마 '맛있는 청혼'으로 데뷔한 이후, 영화 '내 머리 속의 지우개', '덕혜옹주',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서른, 아홉' 등 수많은 히트작에서 활약하며 한국을 대표하는 배우로 자리 잡았다. 특히, 그녀의 섬세한 연기력과 따뜻한 이미지는 오랜 시간 팬들에게 사랑받는 비결로 꼽힌다.

현재 손예진은 박찬욱 감독의 신작 영화 '어쩔 수가 없다' 촬영에 매진 중이다. 이 작품은 가족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가장의 이야기를 다룬 감동적이고 현실적인 드라마다. 손예진은 이병헌과 함께 극 중 주인공 부부로 출연, 현실적인 부부의 일상을 섬세하게 그려낼 예정이다. 팬들은 “이병헌과의 연기 호흡이 기대된다”, “박찬욱 감독의 신작이라니 벌써부터 설렌다”는 반응을 보이며 작품에 대한 기대를 드러냈다.

김예은 기자
댓글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주세요
추천순
최신순
답글순
표시할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