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탐정들의 영업비밀] 선우용여, 눈물의 젊은날 회상! "임신 4개월차 결혼...남편 빚 갚아주다 영양실조" 
연예·방송
연예/방송

[탐정들의 영업비밀] 선우용여, 눈물의 젊은날 회상! "임신 4개월차 결혼...남편 빚 갚아주다 영양실조" 

한경희 기자
입력
5246f44cac1216493771d24d575da0dd

한경희 기자 = 채널A 생활밀착형 탐정 실화극 '탐정들의 영업비밀'의 탐정 실화극 '사건수첩-상속자들'의 안타까운 사연에 배우 선우용여가 함께한다. 선우용여는 '탐비'가 필요했던 순간을 꼽으며 눈물을 쏟았다.

6일(월) 방송되는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 탐정실화극 코너 '사건수첩-상속자들'에는 무려 '데뷔 60년차'를 맞이한 배우 선우용여가 함께한다.

선우용여는 "나 정말 억울해 죽겠다"라며 "임신 4개월 차에 결혼했는데, 결혼식장에 남편이 안 나타났었다"고 과거 '탐비'가 필요했던 순간을 꼽았다.

그는 "남편이 지인의 ‘1750만원’이라는 돈을 대신 갚아주려다...결혼식 당일 구속된 것"이라며 20대 초반, 잡혀간 남편 대신 보증을 서게 된 안타까운 일화를 전했다. 당시 집 10채 값에 달했던 1750만원에 대해, 선우용여는 "지금 가치로 200억원 정도다"라고 설명했다.

그는 "그 돈을 대신 갚느라 십 몇년 동안 집에 들어갈 새가 없었다. 어느 날 녹화 중 쓰러졌더니, 병원에서 영양실조라고 하더라"라며 "그런 세월을 내가 보냈다"고 눈시울을 적셨다.

한편 탐정실화극 '사건수첩-상속자들'에는 아내의 외도를 의심하던 남편이 두바이에서 사망하면서 시댁과 갈등을 빚게 된 사연이 등장한다.

시어머니는 영상 속 탐정을 찾아 "불쌍한 내 새끼...며느리가 내 아들을 죽인 거나 마찬가지다"라며 "그런데도 보상금과 생명보험금을 며느리가 다 가져간다고 생각하니까 피가 거꾸로 솟구친다"고 분노했다.

과연 MC들을 경악시킨 이번 '사건수첩'의 대반전은 무엇인지,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생활밀착형 탐정 실화극 ‘탐정들의 영업비밀’ 1월 6일(월) 밤 9시 30분 채널A에서 방송된다. (사진제공 =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

한경희 기자
rnxnews1@gmail.com
댓글
0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주세요
추천순
최신순
답글순
표시할 댓글이 없습니다
logo
PC 버전

주소: 서울시 송파구 송이로17길 50-28(가락동)

편집인: 박진우


발행인: 방경진


청소년보호책임자:방경진


대표전화: 02-515-2301


기사제보: bread0411@gmail.com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Copyright by 서울문화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