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마 판다 팡의 아프리카 대모험', 1월 22일 개봉 확정! 메인 포스터 및 메인 예고편 공개!

임윤수 기자 = 오는 1월 22일 개봉을 확정한 <꼬마 판다 팡의 아프리카 대모험>이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수입: ㈜엔케이컨텐츠│배급: ㈜디스테이션│감독: 리차드 클라우스, 카르스텐 킬레리치]
2025년 1월 22일 개봉을 확정한 <꼬마 판다 팡의 아프리카 대모험>은 겁 없는 꼬마 판다 팡이 사자 왕자의 생일 선물로 납치된 절친 용을 구하기 위해 아프리카로 떠나 우정 가득한 대모험을 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애니메이션.
아시아 배경에서 머무는 판다 캐릭터가 아닌, <꼬마 판다 팡의 아프리카 대모험>은 배경을 아프리카로 확장하며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판다 마을과 드넓은 바다 그리고 아름다운 아프리카의 사막, 정글 등 다채로운 배경으로 시각적 볼거리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이고, 여기에 꼬마 판다와 꼬마 용을 비롯 원숭이, 하이에나, 사자, 코끼리, 낙타 등 다양한 동물 캐릭터가 등장해 이야기의 풍성함을 더할 예정이다.
2024년 대한민국에서 큰 사랑을 받으며 국민들에게 익숙해진 판다에 이어 2025년 새해 새로운 꼬마 판다 팡이 귀엽고 개성 넘치는 매력으로 관객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귀추가 주목된다.

공개된 <꼬마 판다 팡의 아프리카 대모험>의 메인 포스터 속에서는 먼저 아름다운 아프리카의 넓은 평야를 배경으로 사자 ‘말럼’과 ‘말럼’에게 납치된 절친 용을 구하기 위해 아프리카로 떠난 꼬마 판다 ‘팡’ 그리고 겁쟁이 원숭이 ‘조조’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서 <꼬마 판다 팡의 아프리카 대모험> 타이틀 양옆으로는 팡의 절친 용 ‘지에롱’과 사자 왕자 ‘아데’의 모습도 확인이 가능해 각양각색의 동물 캐릭터들이 어떤 모험을 펼치게 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상단의 ‘겁 없는 꼬마 판다의 모험이 시작된다!’라는 카피는, 거대한 사자 앞에서 약지를 들어 올리며 웃는 ‘팡’의 모습과 이어지며, 팡이 아프리카에서 어떤 모험을 하게 될지 기대를 모은다.
메인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에서는 <꼬마 판다 팡의 아프리카 대모험> 속 판다 ‘팡’의 모험을 미리 엿볼 수 있어 관심을 모은다.
판다 마을에서 절친 용 ‘지에롱’과 즐거운 나날을 보내던 ‘팡’은 사자 왕자의 생일 선물로 납치된 지에롱을 구하기 위해 아프리카로 떠나게 된다.
아프리카에서 원숭이 ‘조조’, 사자 왕자 ‘아데’, 아데의 삼촌 ‘말럼’, 하이에나 ‘니알라’ 등 다양한 동물 친구들을 만나고 우정 가득한 모험을 하며 성장하는 판다 ‘팡’의 모습은 웃음, 감동과 함께 2025년 새해 사람들의 마음을 빼앗을 새로운 판다의 등장을 알리는 듯하다.
판다 마을, 드넓은 바다, 아프리카 등 아름다운 배경과 보기만 해도 웃음을 유발하는 동물 캐릭터들의 장면은 <꼬마 판다 팡의 아프리카 대모험>에 대한 기대를 더욱 고조시킨다.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관객을 만날 준비에 박차를 가하는 <꼬마 판다 팡의 아프리카 대모험>은 2025년 1월 22일 전국 CGV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