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방송
연예/방송
권인서, 오는 21일 ‘쇼!음악중심’ 출격. ‘여전히 난 너를 찾고 있어’ 감성 보이스 무대 예고!
현재훈 기자
입력
가

현재훈 기자 = 차세대 유망 신인 가수 권인서가 ‘쇼!음악중심’에 출연한다.
권인서는 오는 21일 오후 3시 15분부터 방송되는 MBC 음악 프로그램 ‘쇼!음악중심’에 출연해 데뷔 싱글 ‘여전히 난 너를 찾고 있어’ 무대를 선보인다.
권인서는 섬세한 감정선과 압도적인 가창력으로 곡을 열창하며 탄탄한 감성 보이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11월 데뷔 이후 뛰어난 실력으로 많은 음악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어떤 무대를 선보이게 될지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권인서의 데뷔 싱글 ‘여전히 난 너를 찾고 있어’는 이별 후에 잊을 수 없는 추억에 머물고 있는 미련을 노래한 곡이다.

쓸쓸한 감성을 담은 발라드 곡으로, 피아노와 스트링 사운드를 시작으로 후렴부에 치닿을수록 고조되는 감정선을 체감할 수 있다.
권인서는 국내 유수대학 실용음악과에 현역 7관왕으로 합격하며 데뷔 전부터 뛰어난 실력의 보컬리스트로 주목받았다.
이후 MBC 드라마 ‘원더풀 월드’ OST에 참여, 떠난 사람들에 대한 후회와 미안함을 극적으로 표현하며 대중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또한 영화 ‘씽2게더’, 권진원 X 2ONE의 ‘산 들 바람 숲’ 등 다양한 작품에 참여하며 독보적인 음색의 가요계 유망주로 주목받고 있다. [자료제공-뮤직원컴퍼니]
현재훈 기자
댓글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주세요
추천순
최신순
답글순
표시할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