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Icon
한국어(KO)
미국(EN)
일본(JP)
중국(CN)
logo
logo
추격 액션 스릴러 '보이지 않는', 12월 19일 개봉 확정! 메인 포스터 공개!
사회·문화
공연/영화

추격 액션 스릴러 '보이지 않는', 12월 19일 개봉 확정! 메인 포스터 공개!

임윤수 기자
입력
49622f6f0654515a1b405f00d09876df

임윤수 기자 = 12월 19일 개봉을 예정하고 있는 추격 액션 스릴러 <보이지 않는>이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감독: 정희준 | 출연: 홍상진, 윤정열 | 제작: 별별창작소 | 배급: ㈜드림팩트엔터테인먼트, ㈜빅브라더스]

1996년 남한에 침투한 남파무장공비를 추격하는 HID 북파공작원의 이야기 <보이지 않는>이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서로 다른 남과 북, 이 세상엔 우린 없다’라는 카피를 중심으로 분할되어있는 남과 북의 인물들이 배치되어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몸을 숨기기 적합한 땅굴 앞에서 숨을 고르고 있는 단 한 명의 남파무장공비와 날카로운 눈빛으로 누군가를 향해 총구를 겨누고 있는 북파공작원의 대비는 올겨울 극장에서 만날 수 있는 추격 액션 스릴러 <보이지 않는>을 향한 기대치를 최대로 높인다.

<보이지 않는>은 2021년 코스타 브라바 영화제(Costa Brava Film Festival)와 헤일로 국제 영화제(HALO International Film Festival)를 비롯한 다수의 해외 영화제에서 수상을 거두며 완성도를 인정받은 작품.

2003년부터 영화 스태프로 활동해 온 정희준 감독의 첫 독립 장편 영화로, 그의 섬세한 연출력이 돋보인다.

특히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 [린자면옥]과 오컬트 퇴마 활극 <니자리>를 연출한 홍상진 감독이 <보이지 않는>의 제작과 주연으로 활약하며 주목받았다.

여기에 2000년부터 <난타>와 <점프> 공연으로 세계를 무대로 활동했던 배우 윤정열이 주연으로 참여해, 두 사람이 스크린에서 처음으로 호흡을 맞춘 점이 화제를 모았다.

메인 포스터를 공개한 영화 <보이지 않는>은 다가오는 12월 19일에 만나볼 수 있다.

임윤수 기자
댓글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주세요
추천순
최신순
답글순
표시할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