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Icon
한국어(KO)
미국(EN)
일본(JP)
중국(CN)
logo
logo
‘사당귀’ 이순실, “북한에서도 고위층, 상류층이나 탈 수 있는 차”...“이게 바로 뽀대라는 거야” 어깨 으쓱
연예·방송
연예/방송

‘사당귀’ 이순실, “북한에서도 고위층, 상류층이나 탈 수 있는 차”...“이게 바로 뽀대라는 거야” 어깨 으쓱

김예은 기자
입력
2533417584c3abce22564f8dbee5c0b8

김예은 기자 =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탈북민 보스 이순실이 1억 원 플렉스를 보여준다.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연출 안상은/이하 ‘사당귀’)는 일할 맛 나는 일터를 만들기 위한 대한민국 보스들의 자발적인 역지사지 X 자아성찰 프로그램. 

지난 회 순간 최고 시청률이 8%까지 치솟으며 131주 연속 전 채널 동 시간대 1위를 이어가고 있다. (닐슨 코리아 기준)

오늘(1일) ‘사당귀’ 방송에서 MC 전현무가 탈북민 보스 이순실에게 “성공의 아이콘”이라고 극찬한다고 해 무슨 사연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앞선 교통사고로 폐차했던 이순실이 1억 원대 신차 신고식을 치른 것. 

특히 이순실의 “탈북자 중 최초의 구매자”라는 고백처럼 이순실이 전시 공간 최초의 탈북민 고객으로 등극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무엇보다 차량 가격에 높은 관심이 쏟아지자 이순실은 “한 장”이라고 당당하게 외치며 화끈한 1억 원 플렉스를 보여줬다는 후문.

이후 “이게 바로 뽀대라는 거야”라며 어깨를 으쓱하던 이순실은 “내 사전에 할부는 없다. 차는 내 생명을 책임지는 만큼 차를 살 때만 돈을 쓴다”라는 고백과 함께 현금 일시불 완납으로 통 큰 보스의 두둑한 배포를 드러냈다는 후문. 

나아가 이순실이 “북한에서도 고위층, 상류층이나 탈 수 있는 차”라며 신차를 사기까지 큰 노력과 고생이 주마등처럼 스치듯 감격스러운 표정을 짓자, 전현무는 “성공의 아이콘이네”라며 누구보다 이순실의 신차 신고식을 축하해준다고.

그런가 하면 이순실은 트렁크에 베개와 이불까지 깔고 본격 차박을 위한 세팅에 돌입하는가 하면, 새 차의 감각을 느끼고 싶은 듯 맨발 시승까지 하는 본인만의 신고식으로 스튜디오를 초토화했다는 후문. 

모두를 배꼽 잡게 한 이순실의 신차 신고식은 오늘(1일) ‘사당귀’에서 공개된다.

한편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40분에 방송된다.

김예은 기자
댓글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주세요
추천순
최신순
답글순
표시할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