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Icon
한국어(KO)
미국(EN)
일본(JP)
중국(CN)
logo
logo
배우 정혜성, 코믹 액션 '내 친구는 살인범'에서 지승현과 ‘앙숙 케미’...5년 만에 스크린 컴백!
사회·문화
공연/영화

배우 정혜성, 코믹 액션 '내 친구는 살인범'에서 지승현과 ‘앙숙 케미’...5년 만에 스크린 컴백!

임윤수 기자
입력
ce9087568238e741f850061571cfd78e
정혜성 [출처: 빅픽처이앤티]

임윤수 기자 = 영화 <내 친구는 살인범>이 배우 정혜성의 캐스팅 및 출연을 공식 확정하며 화제를 모은다.[감독: 김희성 | 출연: 지승현, 정혜성 외 | 제공/제작: 메이크 더 필름 | 공동제작: 빅웨일 엔터테인먼트]

드라마부터 예능까지 경계를 넘나들며 다재다능한 면모를 여실히 보여온 배우 정혜성이 <내 친구는 살인범>을 통해 5년 만에 스크린 복귀 소식을 알린다. 

<내 친구는 살인범>은 어쩔 수 없는 이유로 살인을 저지른 ‘백성철’이 공소시효 만료 30일을 앞두고 조용한 시골 마을에 숨어들면서 벌어지는 코믹 액션.

앞서 드라마 [굿파트너] [고려 거란 전쟁]으로 현재 최정상의 인기를 누리는 배우 지승현이 주인공 ‘백성철’ 역으로 출연을 확정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배우 정혜성은 드라마 [쌉니다 천리마마트], [의문의 일승]과 연애 리얼리티 [우리 결혼했어요], [잠만 자는 사이] 등을 통해 톡톡 튀는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아왔다.

오는 12월 드라마 [싱글남녀] 공개를 앞두고 있는 정혜성은 휴머니즘으로 가득한 <내 친구는 살인범>의 시나리오에 매료되어 선뜻 출연을 결심했다고 알려졌다.

정혜성이 맡은 ‘양보라’는 살인범 ‘백성철’이 숨어든 마을 ‘수삼리’를 지키는 환경단체 직원으로, ‘백성철’과 앙숙 케미를 빚어내며 <내 친구는 살인범>에 활력을 불어넣는 캐릭터다.

지승현과 정혜성이 보여줄 신선한 조합에 관객들의 기대가 더욱 커지고 있다.

한편, 영화 <내 친구는 살인범>은 <피는 물보다 진하다> <싸움의 기술>을 만든 김희성 감독이 연출을 맡아 코믹에서부터 액션, 로맨스까지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지승현, 정혜성의 출연 소식을 알리며 연이어 주목받은 <내 친구는 살인범>은 내년 개봉을 목표로 제작에 한창이다.

배우 정혜성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는 영화 <내 친구는 살인범>은 내년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임윤수 기자
댓글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주세요
추천순
최신순
답글순
표시할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