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찌 설날 기념 기프트 셀렉션 공개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가 다가오는 설을 맞아, 아이코닉 핸드백과 레더 아이템으로 구성된 특별한 셀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셀렉션은 ‘구찌: 라 파밀리아(La Famiglia)’ 컬렉션부터 타임리스한 클래식 아이템까지 폭넓게 아우르며, 우아함과 의미를 더한 기프트 제안을 통해 한국의 대표 명절인 설날을 더욱 특별하게 완성한다.
이번 셀렉션의 중심에는 ‘라 파밀리아 컬렉션’을 통해 세련된 무드로 재해석된 구찌 재키 1961 핸드백이 자리한다. 소프트 레더 소재의 라지 크로스바디 백과 올오버 GG 모노그램 캔버스로 제작된 미디엄 숄더백이 가장 대표적이다.


여기에 모던한 비율이 매력적인 재키 미니백과 피스톤 클로저가 돋보이는 미디엄 사이즈의 월렛이 함께 구성된다.
재키 핸드백을 비롯한 다양한 월렛과 스몰 레더 아이템이 더해진 이번 라인업은 하우스의 상징적인 재키 라인을 새롭게 조명하며, 폭넓은 구성을 통해 다채로운 설 기프트 옵션을 제안한다.
더불어 시그니처 웹(Web) 스트라이프가 돋보이는 스몰 레더 굿즈 셀렉션도 함께 선보인다.
소프트 레더 소재의 바이 폴드 월렛(bifold wallet, 반지갑)을 비롯해 GG 모노그램 캔버스로 제작된 카드 케이스 등, 정제된 디자인의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된다.
기프트 제안부터 실용적인 레더 아이템까지 아우르는 이번 셀렉션은 구찌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를 포함한 선별된 구찌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일부 제품은 구찌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도 구매 가능하다.[사진= 구찌(Gucci) 제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