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스마라, 현대百 판교점서 ‘막스마라 재킷 서클’ 팝업 스토어 오픈!


용선미 기자 = 이탈리안 패션 브랜드 막스마라가 이번 막스마라 재킷 서클 팝업은 여성의 삶을 함께하며 그들이 진정한 자아를 포용할 수 있도록 영감을 주는 의상을 만드는 브랜드의 가치와 새로운 아이콘 ‘올림피아(Olimpia) 재킷’을 기념해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막스마라 재킷 서클(The Max Mara Jacket Circle)’ 리테일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현대백화점 판교점 1층 메인광장에서 진행되는 ‘막스마라 재킷 서클’ 팝업 스토어는 버튼에서 영감을 받아, ‘올림피아 재킷’의 클래식한 네 개의 더블 브레스티드 디자인을 상징하는 네 개의 서클 모양의 공간으로 구성되었다.
각 공간은 독립적인 공간으로 구분되어 ‘올림피아 재킷’ 뿐만 아니라 2024 가을-겨울 컬렉션도 모두 만나 볼 수 있다. 11월 1일부터 13일까지 약 13일간 운영되며, 팝업 스토어에 방문하여 공식 웹사이트에 가입하거나 제품 구매 시 선착순 한정 기프트가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팝업 스토어를 통해 소개하는 ‘올림피아 재킷’은 순수하고 가벼운 카멜 헤어로 제작되었으며, 막스마라 의류의 시대를 초월한 품질을 상징한다. 신화 속 가정과 유대의 수호자인 여신 올림피아(Olimpia)에서 영감을 받은 이름은 ‘모든 여성이 특별할 수 있다.’라는 막스마라의 생각을 담고 있다.
한편, 막스마라의 히스토리와 장인정신, 그리고 ‘올림피아 재킷’까지 경험해 볼 수 있는 ‘막스마라 재킷 서클’의 몰입형 팝업이 로데오포탈에서 10월 31일부터 11월 8일까지 일반 방문객 대상으로 진행되고 있다.
지난 10월 30일, 300명 이상의 게스트가 참석한 가운데 ‘막스마라 재킷 서클’ 팝업 오프닝를 축하하는 이벤트가 성공리에 마무리되었다.[사진=막스마라(MaxMara)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