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Icon
한국어(KO)
미국(EN)
일본(JP)
중국(CN)
logo
logo
‘미스트롯3’ 출신 유수현, 웹툰 인기작 ‘친구와 갈 데까지’ OST ‘난 아직도 널 사랑하나 봐’ 13일 발매! 
연예·방송
연예/방송

‘미스트롯3’ 출신 유수현, 웹툰 인기작 ‘친구와 갈 데까지’ OST ‘난 아직도 널 사랑하나 봐’ 13일 발매! 

현재훈 기자
입력
수정2024.12.04 09:20
9abc401c596958af49df39eee0fcce8c
 [사진 제공: 다날엔터테인먼트]

현재훈 기자 = 가수 유수현이 ‘친구와 갈 데까지’ OST로 깊은 몰입감을 안긴다.

오는 1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유수현이 참여한 웹툰 ‘친구와 갈 데까지’ OST ‘난 아직도 널 사랑하나 봐’가 발매된다.

‘난 아직도 널 사랑하나 봐’는 이별 후에도 여전히 한 사람을 잊지 못하는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유수현의 애절한 보이스와 섬세한 감정 처리가 돋보인다.

잔잔한 멜로디와 ‘난 아직도 널 사랑하나 봐 그리움이 가끔씩 휘몰아치면/내 마음 무너져 니가 너무 보고 싶어 눈물이 난다’처럼 지독한 이별 후유증을 담은 가사가 인상적이다.

수많은 OST 작업을 통해 호흡을 맞춰 온 작사가 박찬종을 비롯해 작곡가 필승불패W, 육상희, KHo가 의기투합했다.

유수현은 ‘트로트계 아이돌’ 걸그룹 미니마니로 활발하게 활동한 데 이어 TV조선 ‘미스트롯3’를 통해 대중들의 눈도장을 찍은 만큼 이번 OST로 새롭게 선보일 감성에 기대감이 쏠린다.

웹툰 ‘친구와 갈 데까지’는 결혼을 하고는 싶은데 선은 보기 싫고 주변에 남자도 없어서 고민하는 주인공. 

하지만 친한 친구에게 결혼하자고 말을 하면서 일어나는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이다.

한편 유수현이 참여한 웹툰 ‘친구와 갈 데까지’ OST ‘난 아직도 널 사랑하나 봐’는 오는 1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현재훈 기자
댓글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주세요
추천순
최신순
답글순
표시할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