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패션/뷰티/ 트렌드
고감도 여성 패션 브랜드 초우즌, 론칭 후 첫 24FW 컬렉션 공개! 쇼호스트 최현우 기획 참여
조연이 기자
입력
수정2024.12.04 09:20
가


조연이 기자 = KT 알파 쇼핑에서 오늘(30일) 패션 PB(자체 브랜드)이자 신규 여성복 브랜드 ‘초우즌(Chowoosen)’를 공개했다.
초우즌은 쇼호스트 최현우가 엄선한 프리미엄 아이템과 함께하는 토탈 편집샵(Choice PGM)을 통해 론칭된 브랜드로 “선택된(chosen) 제품들 만을 선보인다”는 네이밍을 담았다.
브랜드 론칭과 동시에 공개된 24FW 컬렉션 화보에서는 기존 홈쇼핑에서 볼 수 없던 차별화된 고감도의 제품들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주목할 만한 제품은, 시퀀 스팽글과 메탈 글리터사 믹스로 은은한 반짝임과 부드러운 터치감을 선사하는 니트 풀오버와 니트 베스트이다.
두 아이템은 기본에 충실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최신 시즌 트렌드를 반영하여, 일상적인 룩은 물론 특별한 자리에서도 포인트로 활용하기 적합하다.


이외에도 간결함과 우아함의 균형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느껴지는 다양한 데일리 럭셔리 룩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들과 함께 24FW 컬렉션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론칭 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컬렉션 대표 아이템인 니트 웨어를 메인으로 방송 기간 특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공개된 화보 속 24FW 제품들은 오는 10월 08일 KT 알파 쇼핑 2차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자료 제공 – 초우즌(CHOWOOSEN)]
조연이 기자
댓글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주세요
추천순
최신순
답글순
표시할 댓글이 없습니다